중졸 현진영 “못 배운 티나, 무식해” 악플에 버럭, 검정고시 도전(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진영이 '무식하다'는 악플을 보고 검정고시를 보러 갔다.
7월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현진영은 검정고시에 도전했다.
현진영은 "나 정말 열받는다. 자기들은 처음부터 공부 잘했어? 자기들도 어차피 수업 시간에 졸았을 거 아냐. 왜 나한테 무식하다고 하냐"라고 화를 냈다.
현진영은 "'못 배운 것 티내냐', '무식하다' 이런 댓글을 보니까 뭔가를 보여주고 싶어서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도전해볼까 하고 왔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현진영이 ‘무식하다’는 악플을 보고 검정고시를 보러 갔다.
7월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현진영은 검정고시에 도전했다.
현진영은 “나 정말 열받는다. 자기들은 처음부터 공부 잘했어? 자기들도 어차피 수업 시간에 졸았을 거 아냐. 왜 나한테 무식하다고 하냐”라고 화를 냈다. 아내 오서운은 “무식하다는 게 아니라 가방끈이 짧다고 했지”라고 바로 잡았다.
현진영은 어느 날 ‘인성 교육이 시급한 것 같습니다. 못 배운 티가 너무 나네요’라는 댓글을 보고 당황했다. 현진영은 “‘못 배운 것 티내냐’, ‘무식하다’ 이런 댓글을 보니까 뭔가를 보여주고 싶어서 고등학교 검정고시를 도전해볼까 하고 왔다”라고 말했다.
중졸 학력인 현진영은 상담을 위해 검정 고시 학원으로 갔다. 상담 담당자에게 오서운은 “머리는 좋다. 노력을 안 해서 그렇다. 노력하면 된다”라고 아들을 달래는 엄마처럼 위로했다.
총 7과목을 시험 보는 검정고시에 대해 안내를 받은 현진영은 “고백할 게 있는데 중학교 때 수업을 들은 기억이 안 난다. 거의 자고, 중학교 2학년 때부터 전문 댄서로 춤을 추면서 돈을 벌었다. 수학은 뭐 거의 안 했다고 보시면 된다. 더하기, 곱하기, 빼기 말고는 기억이 안 난다”라고 털어놨다.
잠시 당황한 상담 담당자는 “영어로 랩을 하지 않나”라고 물었다. 현진영은 “쓰고, 읽기를 못 한다. 영어도 거의 슬랭만 한다”라고 고백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코쿤 이어 화사까지 ♥12세 연상 5년 열애설…‘나혼산’ 뜨겁네[종합]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화사, 이상순에 “진짜 멍청하다” 말실수→이효리 버럭(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