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전남친 만났다…두 남자의 치열한 신경전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구원(이준호)이 천사랑(임윤아)의 전 남자친구 공유남(안우연)과 마주친다.
1일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혁욱) 5회에서는 구원이 천사랑의 문제적 전 남자친구 공유남을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맞닥뜨린다.
앞서 구원은 자신이 천사랑을 좋아하고 있음을 깨닫자마자 이를 고백하기 위해 달려갔다. 그러나 구원은 천사랑이 공유남과 포옹하는 모습을 목격하고 질투와 아쉬움, 분노가 뒤섞인 복잡한 감정을 누른 채 뒤돌아서야만 했다.
하지만 사실 천사랑은 무심한 남자친구 공유남에게 이별을 통보하고 있었다. 그 후 공유남은 줄곧 전화를 걸어오고 생일날에 천사랑을 울리는 등 나쁜 행동으로 시청자들의 공분을 샀다. 지난 4회에서 구원은 공유남 때문에 울고 있던 천사랑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묘한 기류를 예고했다.
이 가운데 구원이 공유남과 마주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사진 속 구원은 천사랑의 집 주변을 서성거리는 공유남을 붙잡고 있다. 공유남을 바라보는 구원의 표정이 그 어느 때보다 싸늘하기만 하다.
특히 천사랑을 향한 감정이 깊어진 구원은 타고난 기품과 여유, 그리고 카리스마로 공유남의 기선을 제압할 예정이다. 사랑의 힘으로 전투력을 완벽히 충전한 구원이 천사랑의 곁에서 공유남을 물리칠 수 있을지, 두 남자는 어떤 이유로 만나게 된 것인지 그 전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킹더랜드' 5회는 1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