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꽈당'하고 김희철 제지당하고..9년만 첫 해외여행서 '수난'('아는형님')[종합]

정유나 2023. 7. 1. 2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형님들이 9년 만에 베트남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났다.

9년 만에 베트남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나게 된 형님들은 공항에 가기에 앞서 한자리에 모여 설레는 기분을 만끽했다.

이어 다른 형님들보다 먼저 베트남에 머물고 있는 김희철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희철은 "여기 베트남 식당인데 진짜 '아는형님'을 많이 안다"며 팬들에게 '아는 형님'을 홍보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형님들이 9년 만에 베트남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났다.

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개교 이래 첫 해외여행을 떠난 형님들의 '베트남- 다낭 여행기' 1부가 방송됐다.

9년 만에 베트남으로 첫 해외여행을 떠나게 된 형님들은 공항에 가기에 앞서 한자리에 모여 설레는 기분을 만끽했다. 그런데 이때 김희철의 모습이 안보여 의아함을 자아냈다. 이에 신동은 "김희철은 먼저 베트남으로 떠났다"고 알렸다.

이어 다른 형님들보다 먼저 베트남에 머물고 있는 김희철의 모습이 공개됐다. 김희철은 베트남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자랑했다. 그가 식당에 등장하자 소녀팬들은 "사랑해요 오빠"를 외치며 환호했다. 김희철은 "여기 베트남 식당인데 진짜 '아는형님'을 많이 안다"며 팬들에게 '아는 형님'을 홍보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형님들은 베트남에 발을 디뎠다. 형님들이 베트남을 찾는다는 소식에 공항에는 수 많은 인파가 모여있었다. 현지 팬들은 형님들이 공항에 모습을 드러내자 엄청난 환호로 그들을 맞이했다. 형님들이 한류의 중심이 된 순간이었다. 특히 슈퍼주니어 멤버인 신동은 뜨거운 인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때 다른 형님들보다 먼저 베트남에 머물고 있던 김희철은 반가운 마음으로 공항에 마중을 나갔다. 공항에서 형님들에게 몰래 다가가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던 김희철은 현장에서 경호원에게 제지당하는 굴욕을 당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다소 코믹한 그림에 형님들은 "짠거 아니냐"며 의혹을 드러냈다. 이에 김희철은 "아니다. 오늘 처음 보는 분이다"라며 경호원을 향해 "완전 멋있었다"며 엄지를 치켜 올렸다.

관광지로 이동하기 위해 차에 오른 형님들은 특히 남달랐던 신동의 인기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서장훈은 "신동의 인기에 놀랐다. 슈퍼주니어의 인기를 실감했다. 김희철과 신동의 인기에 슈퍼주니어가 한류스타라는걸 느꼈다"며 슈퍼주니어의 인기에 감탄했다.

베트남에서 본격 여행을 시작한 형님들은 '오행산'의 신비한 동굴 탐험을 시작으로, 아름다운 해양 경관 속 짜릿한 해양 액티비티, 베트남의 맛이 총출동한 현지 먹방을 즐겼다. 또한, 형님들은 "9년 만에 처음 나왔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 "새로운 프로그램 같다" 등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아찔한 순간도 있었다. 암푸 동굴을 찾은 형님들은 염라 대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지옥이 실제 있다면 이런 곳일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동굴은 깊숙하게 밑으로 파여있었다. 다소 위험한 길이 이어졌고, 그때 강호동이 그만 계단에서 미끄러지고 말았다. 위험한 상황이었지만 강호동은 씩씩하게 바로 일어나며 "진짜 다행이다. 넘어지면서도 낙법으로 살았다"고 말했다. 놀란 형님들은 "안 다쳐서 다행이다. 촬영할 것도 많은데 조심해야한다"면서 걱정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