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으로 치면 아이유” 59세 정수라, 40년째 방부제 미모(살림남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수라가 관리의 여왕다운 동안 미모를 공개했다.
7월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수찬이 정수라와 함께 MZ투어 2탄을 준비했다.
김수찬은 "주현미 선생님보다 방송을 안 하신다. 운동 신경이 기가 막히다"라며 직접 섭외한 정수라를 소개했다.
정수라가 '살림남' 취지에 대해 묻자, 김수찬은 "다른 분들은 집에서 살림하는데 저는 김수찬을 살린다는 의미의 '살림남'이다"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정수라가 관리의 여왕다운 동안 미모를 공개했다.
7월 1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수찬이 정수라와 함께 MZ투어 2탄을 준비했다.
김수찬은 “주현미 선생님보다 방송을 안 하신다. 운동 신경이 기가 막히다”라며 직접 섭외한 정수라를 소개했다.
데뷔 41년 차 정수라에 대해 박준형은 “대한민국 최고의 뮤즈였다”라고 소개했다. 김지혜는 “지금으로 생각하면 거의 아이유 같은 존재였다. 당시 솔로 여가수의 톱이었다”라고 거들었다.
정수라의 패션 센스를 본 김지혜는 “나랑 동갑이라고 해도 믿겠다. 실루엣이나 몸이 망가진 게 하나도 없다”라고 감탄했다. 1963년생인 정수라는 올해 59살이다.
정수라가 ‘살림남’ 취지에 대해 묻자, 김수찬은 “다른 분들은 집에서 살림하는데 저는 김수찬을 살린다는 의미의 ‘살림남’이다”라고 소개했다. 정수라가 “선배님들이 많이 너 살려주고 있더라”고 말하자, 김수찬은 “그걸로 연명하고 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김민아 “엉덩이 보여줄게, 벗어도 될까요” 국민MC 강호동 당황(나는몸신)[결정적장면]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코쿤 이어 화사까지 ♥12세 연상 5년 열애설…‘나혼산’ 뜨겁네[종합]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화사, 이상순에 “진짜 멍청하다” 말실수→이효리 버럭(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