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가 구해주려나” 궁금증에 홍천강 뛰어든 40대 견주 실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홍천강에서 40대 여성이 강에 빠져 실종돼 소방당국이 수색에 나섰다.
소방당국은 이날 오전 6시 35분쯤 홍천강에서 경기도 오산에 거주하는 46세 여성 A씨가 물살에 떠내려가 실종됐다고 1일 밝혔다.
A씨는 반려 강아지를 동반해 지인 3명과 함께 노지캠핑을 즐기려 홍천강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A씨는 '사람이 위험한 상황에 빠지면 강아지가 도와주는지' 확인하기 위해 물에 들어갔다가 급류에 휩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준혁 기자] 강원 홍천군 서면 팔봉리 홍천강에서 40대 여성이 강에 빠져 실종돼 소방당국이 수색에 나섰다.
A씨는 반려 강아지를 동반해 지인 3명과 함께 노지캠핑을 즐기려 홍천강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A씨는 ‘사람이 위험한 상황에 빠지면 강아지가 도와주는지’ 확인하기 위해 물에 들어갔다가 급류에 휩쓸렸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헬기와 드론, 보트 등 장비 16대와 인력 30명을 투입해 수색 중이다.
하지만 현재 현장이 강폭 100m에 유속이 빠른데다가 흙탕물로 인해 구조가 어려운 상황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수색을 이어나가는 한편 해당 여성과 홍천강을 찾은 일행 3명을 상대로 정확한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이준혁 (leej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난 당한 폰, 털린 사생활…황의조 사생활 폭로자 고소[사사건건]
- "바람둥이가 타고있어요!" 안재현의 드라마 속 자동차는? [누구차]
- 섹스리스 부부, 이혼 가능할까요?[양친소]
- “같이 죽자” 정유정에…“10분간 110번 찔렀다, 사형해야”
- “이제 전쟁 좀 그만”…러시아인들 ‘심경 변화’ 이유는
- 화사, 열애설 터진 날 계약발표 "더이상 폭풍은 무섭지 않아"[종합]
- 행인7에서 쌍천만 배우·제작자로…'범죄도시3' 마동석의 20년
- 마트서 넘어져 병원행…치료비 받을 수 있을까[호갱NO]
- '광장 불허서' 찢은 퀴어축제…"혐오야 떠나라" 5만명 물결
- 보험사기 먹잇감 된 '차선 변경'···1명의 가해자, 88번의 사고[보온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