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목소리] 남기일 감독의 아쉬움, “내용 좋았는데 결과 가져오지 못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기일 감독이 아쉬움을 표했다.
남기일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을 통해 "승리했어야 했다. 원정 팬분들께 죄송하다. 경기 내용은 좋았는데 결과를 가져오지 못해 아쉽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주는 리그에서 5경기 무승으로 아쉬움을 삼키고 있는데 "경기력은 많이 올라왔는데 골이 나오지 않고 있다. 이러한 부분을 중점에 두고 훈련을 해야 할 것 같다"고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전주] 반진혁 기자= 남기일 감독이 아쉬움을 표했다.
제주유나이티드는 1일 오후 6시 전주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진 전북현대와의 하나원큐 K리그1 2023 20라운드 경기에서 0-2로 패배했다.
남기일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을 통해 “승리했어야 했다. 원정 팬분들께 죄송하다. 경기 내용은 좋았는데 결과를 가져오지 못해 아쉽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공격 자원들에게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줘야 할 것 같다. 찬스가 충분했다. 상대 문전까지 갔지만, 해결하지 못했다”고 덧붙였다.
제주는 리그에서 5경기 무승으로 아쉬움을 삼키고 있는데 “경기력은 많이 올라왔는데 골이 나오지 않고 있다. 이러한 부분을 중점에 두고 훈련을 해야 할 것 같다”고 언급했다.
끝으로 “잘하고 있다. 상대 문전까지 볼을 가져가는 등 움직임이 좋았다”고 격려했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이랑 골 만들었는데 이제는 KIM이 주는 패스 받아?’ 바이에른 뮌헨 베스트 11
- 맨시티와 확 헤어져? UCL-FA컵 결승 1분도 못 뛰고, ‘오일 머니가 원하는데’
- 카타르 갑부 자심, 맨유 인수 위해 9조원 이상 배팅… 과잉 투자 논란
- ‘돈 없어도 영입 잘하네’…바르사, 3번째 영입 다음주 발표
- 베일이 고백한 호날두의 성질, “5-0 이겨도 골 못 넣으면 축구화 던져”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