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 톰 크루즈, 11번째 방한이 끝난 후에도 식지 않는 K-사랑 [소셜in]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번의 한국 방문으로 보여준 톰 크루즈의 한국 사랑이 그가 떠나고 난 뒤에도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다.
톰 크루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원'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6월 28일 한국을 방문해 프레스 컨퍼런스와 레드카펫 행사로 2박 3일의 빠듯한 일정을 소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번의 한국 방문으로 보여준 톰 크루즈의 한국 사랑이 그가 떠나고 난 뒤에도 여전히 화제가 되고 있다.
톰 크루즈는 영화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파트원'을 홍보하기 위해 지난 6월 28일 한국을 방문해 프레스 컨퍼런스와 레드카펫 행사로 2박 3일의 빠듯한 일정을 소화했다.
전용기를 이용해 입국, 출국 했기에 그나마 다른 여행객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입국시나 출국시 혼선을 주지 않았던 톰 크루즈는 11번째 프로방문러답게 한국의 뜨거운 여름을 나름의 방식으로 온전히 즐기다 간 것으로 보인다.
프레스 컨퍼런스에서도 수 차례 "한국을 정말 좋아한다. 코리안 바베큐를 너무 좋아한다. 저녁에 산책을 하며 이 곳의 문화, 사람들을 직접 경험해보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던 톰 크루즈의 말은 인사치례로 그냥 하는 말이 아니었다.
프레스 컨퍼런스 하루 전 밤에도 잠실 일대에서 많은 이들이 톰 크루즈와 인증샷을 찍으며 글로벌 스타와의 만남을 놀라워 하였고, "우리 아빠가 왜 톰 크루즈와 있냐"는 SNS 게시물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다.
주변에 경호원이 있기는 했지만 위협적으로 가드를 하기 보다는 톰 크루즈가 편하게 한국의 대중과 소통하는 것을 지켜주는 분위기였다는 후기도 있었다.
레드 카펫에서도 톰 크루즈의 팬 사랑은 여실히 보여졌다. 라인을 따라 자신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이 아침부터 내린 비로 인해 너무 고생한다고 생각한 톰 크루즈는 예정된 시간보다 한 시간 먼저 팬들과 만나기 위해 레드 카펫을 밟았다. 1m를 전진하는데 10분 이상이 걸릴 정도로 2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팬 하나하나와 눈을 맞추고 싸인하고 사진찍어주고 소통하며 팬미팅 이상의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강행군에 가까운 일정에 피곤했을 법도 한데 톰 크루즈는 다음날 배우들과 함께 강남의 한 음식점을 찾았고 톰 크루즈를 위해 휴대폰으로 '탑건'의 OST를 틀어준 식당 종업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기 위해 발걸음을 돌려 찾아온 모습조차 화제가 될 정도로 매 순간마다 한국 관객들과의 만남을 소중하게 여겼다.
개그맨 겸 배우 류담도 자신의 SNS에 "톰 크루즈 형님이 가게에 방문해주셨다. 살다 보니 이런 행운이. 가게 손님들 일일이 다 인사해주셔서 감동 받았다. 영원히 잊지 못할 하루고 영광이었다"라며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트위터에는 톰 크루즈와 대화를 나누는 영상, 싸인을 받는 모습, 차창을 내리고 인사를 해주는 모습 등 글로벌 스타가 아닌 다정하고 친숙한 이웃의 모습이 공유되고 있다.
또한 톰 크루즈가 한국에서 먹은 바싹 불고기, 치킨에 맥주, 삼겹살, 짜파구리 등 메뉴들도 화제가 되며 매 끼니마다 K푸드를 섭렵한 톰 크루즈의 찐 한국사랑에 팬심을 더욱 불타올랐다.
iMBC 김경희 | 사진 고대현 | 사진출처 커뮤니티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