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 시청자 언급 “우리한테 기대 안 하는 것 같아”
유은영 스타투데이 기자(yoo@naver.com) 2023. 7. 1. 18: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진주가 시청자들을 언급했다.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주우재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이에 유재석은 "너한테 큰 기대 안해"라고 말하며 주우재의 긴장을 풀어주려고 했으나, 박진주는 "(시청자들이) 우리한테도 안 하는 것 같다. 여러분, 기대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박진주의 말을 들은 주우재는 "생각보다 당당하네? 나도 부담 안 가져도 되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진주가 시청자들을 언급했다.
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주우재가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주우재는 “첫 촬영하기 전날 부담이 너무 많이 됐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유재석은 “너한테 큰 기대 안해”라고 말하며 주우재의 긴장을 풀어주려고 했으나, 박진주는 “(시청자들이) 우리한테도 안 하는 것 같다. 여러분, 기대해 주십시오”라고 말했다.
박진주의 말을 들은 주우재는 “생각보다 당당하네? 나도 부담 안 가져도 되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주우재는 또 “어제 재석이 형한테 전화가 왔다. 내일을 위해서 피부과 좀 가고 있다고 했더니, ‘너 내일 와서 윌슨처럼 있다 가라고 하더라”고 덧붙였다.
[유은영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소희, BTS 정국 뮤직비디오 출연할까? “확인 불가”[공식]
- 조나단&파트리샤, 설레는 첫 해외여행(‘집있걸’)
- ‘넘버스’ 김명수x최진혁, 최민수 허 찌른 두뇌게임 성공
- 최예나, ‘쇼! 음악중심’ 사후녹화 취소 “컨디션 난조”
- 나오미 캠벨, 둘째 득남…또 불거진 대리모 의혹
- ‘범죄도시3’ 개봉 32일만 천만 돌파…“지지와 성원 잊지 않을 것”
- [인터뷰] ‘귀공자’ 박훈정 감독 “대안 없던 김선호, 잘한 선택이었다”
- 서늘한 김태희·신들린 임지연 [多리뷰해]
- 정주리, 벽간소음 사과 “신중히 교육 시킬 것”
- [인터뷰] 1980:1 뚫은 강태주 “‘귀공자’ 죽을 각오로 임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