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BTS 정국 뮤직비디오 출연할까? “확인 불가”[공식]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ksy70111@mkinternet.com) 2023. 7. 1. 1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소희가 방탄소년단 정국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앞서 한 연예매체는 한소희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정국의 솔로 데뷔곡 '세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한소희는 2016년 샤이니 '텔 미 왓 투 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정국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이 맞다면 2019년 멜로망스 '인사' 이후 4년만의 뮤직비디오 출연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한소희가 방탄소년단 정국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해당 부분은 확인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서 한 연예매체는 한소희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정국의 솔로 데뷔곡 ‘세븐’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쳤다고 보도했다.
한소희는 2016년 샤이니 ‘텔 미 왓 투 두’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정국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이 맞다면 2019년 멜로망스 ‘인사’ 이후 4년만의 뮤직비디오 출연이다.
한편, 정국은 오는 14일 오후 1시 첫 솔로 디지털 싱글 ‘세븐’을 발매한다. ‘세븐’은 경쾌한 멜로디에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서머송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조나단&파트리샤, 설레는 첫 해외여행(‘집있걸’)
- ‘넘버스’ 김명수x최진혁, 최민수 허 찌른 두뇌게임 성공
- 최예나, ‘쇼! 음악중심’ 사후녹화 취소 “컨디션 난조”
- 나오미 캠벨, 둘째 득남…또 불거진 대리모 의혹
- ‘범죄도시3’ 개봉 32일만 천만 돌파…“지지와 성원 잊지 않을 것”
- [인터뷰] ‘귀공자’ 박훈정 감독 “대안 없던 김선호, 잘한 선택이었다”
- 서늘한 김태희·신들린 임지연 [多리뷰해]
- 정주리, 벽간소음 사과 “신중히 교육 시킬 것”
- [인터뷰] 1980:1 뚫은 강태주 “‘귀공자’ 죽을 각오로 임했죠”
- 앙코르만 2시간...명불허전 ‘갓싸이’ 흠뻑쇼(ft.화사·제시)[커튼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