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첫 방송 리얼리티 론칭…'팡팡 스테이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스테이씨(STAYC·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가 첫 번째 방송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의 리얼리티 '팡팡 스테이씨'가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 Mnet과 M2를 통해 첫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팡팡 스테이씨'는 스테이씨가 그간 발표한 타이틀곡에 얽힌 각양각색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스테이씨의 리얼리티 ‘팡팡 스테이씨’가 오는 19일 오후 9시 30분 Mnet과 M2를 통해 첫방송한다”고 1일 밝혔다.
‘팡팡 스테이씨’는 스테이씨가 그간 발표한 타이틀곡에 얽힌 각양각색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쏘 배드’(SO BAD), ‘에이셉’(ASAP), ‘런투유’(RUN2U), ‘테디 베어’(Teddy Bear) 등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활동한 스테이씨가 어떤 미션과 마주했을지 흥미를 돋운다.
‘팡팡 스테이씨’ 측은 “여름휴가 시즌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대리 만족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아지는 스테이씨의 진면목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스테이씨는 오는 13일과 15일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를 개최한다. 8월에는 국내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난 당한 폰, 털린 사생활…황의조 사생활 폭로자 고소[사사건건]
- "바람둥이가 타고있어요!" 안재현의 드라마 속 자동차는? [누구차]
- 섹스리스 부부, 이혼 가능할까요?[양친소]
- “같이 죽자” 정유정에…“10분간 110번 찔렀다, 사형해야”
- “이제 전쟁 좀 그만”…러시아인들 ‘심경 변화’ 이유는
- 화사, 열애설 터진 날 계약발표 "더이상 폭풍은 무섭지 않아"[종합]
- 행인7에서 쌍천만 배우·제작자로…'범죄도시3' 마동석의 20년
- 마트서 넘어져 병원행…치료비 받을 수 있을까[호갱NO]
- '광장 불허서' 찢은 퀴어축제…"혐오야 떠나라" 5만명 물결
- 보험사기 먹잇감 된 '차선 변경'···1명의 가해자, 88번의 사고[보온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