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모바일 SNG '러브 레시피' 사전예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러브 레시피(Lovey-Buddy)'의 사전예약을 1일 구글플레이에서 진행한다.
러브 레시피는 3D 그래픽과 2천종이 넘는 코스튬으로 구현한 아바타로 게임을 진행하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플레이(대표 이호대)는 모바일 게임 '러브 레시피(Lovey-Buddy)'의 사전예약을 1일 구글플레이에서 진행한다.
러브 레시피는 3D 그래픽과 2천종이 넘는 코스튬으로 구현한 아바타로 게임을 진행하는 소셜네트워크게임(SNG)이다. 요리 및 판매, 소셜 네트워킹을 진행하는 무대인 광장, 레스토랑의 동화풍 애니메이션 그래픽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 게임은 12개 언어를 동시 지원하는 원빌드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교류의 무대를 마련했다. 특히 같은 관심사의 친구들을 만나는 오픈 채팅, 특정 이용자만 초대하는 프라이빗 공간을 비롯해 캐릭터 애니메이션과 다양한 이모티콘 등은 소셜 네트워킹을 확대할 대표적인 재미 요소다.
위메이드플레이 관계자는 "독창적인 아바타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글로벌 통합 소셜 네트워킹 환경을 마련한 러브 레시피에 위메이드플레이의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억5천건의 서비스 노하우를 담았다"며 "세계 게임팬들이 함께 즐길 SNG를 선보이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회사 측은 러브 레시피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게임 출시 후 재화, 펫 '웰시 코기' 등의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플레이, 스탠드에그 지분 투자…'애니팡' IP 외부 개방
- 위메이드플레이, 구글 클라우드 콘퍼런스서 AI 활용 사례 발표
- 평창휴게소 주차 차량서 화재…부사관 일가족이 진화
- 송승헌, 신사역 스벅 건물 이어 상가 보유…시세차익만 678억
- 트럼프, UFC 경기장에 깜짝 등장해 2만 관객 환호
- 20대 5명 중 2명 "결혼 안해도 출산 가능"
- 책무구조도 제출 무색…우리은행 또 금융사고
- LG전자·협력사, 위기 대응 위해 맞손…"경각심 갖고 혁신 속도"
- LG그룹 7개 계열사, 지난해 탄소 425만 톤 규모 감축
- 20대 여성 따라다니며 "성매매" 요구한 60대에 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