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진영, '못 배웠다' 악플에 폭발 "검정고시 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진영이 검정고시에 도전한다.
1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현진영의 검정고시 도전기가 그려진다.
현진영은 중학생 시절 댄서로 활동하느라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했다.
최근 촬영 당시 현진영은 '못 배웠다'는 악플을 접하고 폭발했고, 이내 "무언가 보여주고 싶어서 검정고시를 도전해 보려고 한다"며 학원을 찾아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현진영의 검정고시 도전기가 그려진다.
현진영은 중학생 시절 댄서로 활동하느라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했다. 최근 촬영 당시 현진영은 ‘못 배웠다’는 악플을 접하고 폭발했고, 이내 “무언가 보여주고 싶어서 검정고시를 도전해 보려고 한다”며 학원을 찾아갔다.
현진영은 자신만만하게 학원에 들어갔지만 합격 기준을 듣고는 “수업을 들은 기억이 안 난다”며 금세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현진영은 처참한 모의고사 점수를 접하고 좌절했다.
현진영은 과외를 받아보기로 결심하고 배우 정은표의 아들인 정지웅을 만났다. 서울대학교에 재학 중인 정지웅을 만난 현진영은 공부에 집중하기는커녕 랩을 배우고 싶어 하는 정지웅에게 힙합 강의를 시작했다고 전해져 어떤 전개가 펼쳐졌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살림남’은 이날 밤 9시 25분에 방송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도난 당한 폰, 털린 사생활…황의조 사생활 폭로자 고소[사사건건]
- "바람둥이가 타고있어요!" 안재현의 드라마 속 자동차는? [누구차]
- 섹스리스 부부, 이혼 가능할까요?[양친소]
- “같이 죽자” 정유정에…“10분간 110번 찔렀다, 사형해야”
- 동해안서 상어 사체 잇따라 발견...해경 "물놀이객 주의"
- 화사, 열애설 터진 날 계약발표 "더이상 폭풍은 무섭지 않아"[종합]
- 행인7에서 쌍천만 배우·제작자로…'범죄도시3' 마동석의 20년
- 마트서 넘어져 병원행…치료비 받을 수 있을까[호갱NO]
- 60살 어린 여학생에 강제로 ‘입 맞춘’ 공연계 원로의 최후
- 보험사기 먹잇감 된 '차선 변경'···1명의 가해자, 88번의 사고[보온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