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안재현 '진짜가 나타났다!', 오늘(1일) OST 연경이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백진희, 안재현 주연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매주 예측 불가한 스토리로 극적 몰입감을 더하고 있는 '진짜가 나타났다!'의 세 번째 OST Part. 3 '그대와의 노래'는 1일(오늘) 오후 12시에 발매,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배우 백진희, 안재현 주연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세 번째 OST가 공개된다.
매주 예측 불가한 스토리로 극적 몰입감을 더하고 있는 ‘진짜가 나타났다!’의 세 번째 OST Part. 3 ‘그대와의 노래’는 1일(오늘) 오후 12시에 발매,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됐다.
이 곡은 대학가요제 뚜라미(고은희&이정란)의 데뷔곡 '그대와의 노래'를 새롭게 리메이크 한 곡으로, 프로듀서 지민(JAK)과 싱어송라이터 연경이가 편곡에 참여하였다.
원곡의 밝고 빠른 템포의 노래와 다르게, 기타, 피아노, 드럼의 조화가 더해져 경쾌하고 부드러운 템포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마음을 정화시켜 주듯 맑고 청아한 목소리를 가진 연경이의 보이스가 듣는 이의 귀와 마음까지 따듯하게 감싸 안아주는 편안함도 선사한다.
한편, ‘진짜가 나타났다!’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작품으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진짜’를 둘러싼 오연두(백진희 분)와 공태경(안재현 분), 장세진(차주영 분), 김준하(정의제 분) 네 사람의 얽히고설킨 운명적 이야기가 과연 어떻게 풀어나가게 될지 앞으로 펼쳐질 방송에 더욱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5분 방송.
/nyc@osen.co.kr
[사진] 빅토리콘텐츠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