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미-지영산, 애처로운 병수발 속 '동상이몽' 넋두리 ('아씨 두리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박주미와 지영산이 '극과 극' 전혀 다른 속마음을 드러내는 '동상이몽 넋두리' 현장을 선보인다.
지난달 24일(토) 첫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3회는 1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부부는 과연...일심동체일까?!"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박주미와 지영산이 '극과 극' 전혀 다른 속마음을 드러내는 '동상이몽 넋두리' 현장을 선보인다.
지난달 24일(토) 첫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극본 피비(Phoebe, 임성한)/연출 신우철, 정여진/제작 바른손스튜디오, 하이그라운드)은 기묘하고 아름다운 판타지 멜로 드라마다. '아씨 두리안' 1, 2회에서는 월식이 진행된 순간 알 수 없는 이유로 시공간을 초월하게 된 두리안(박주미)과 김소저(이다연), 그리고 두 여인과 얽히고설키게 된 재벌가 단씨 집안의 복잡한 속사정이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특히 2회에서는 두리안이 전생에서 겪은 파란만장한 운명과 현생의 단씨 집안 둘째 아들 단치감(김민준)과 똑같이 생긴 돌쇠와 얽힌 사연이 밝혀졌다. 두리안은 시어머니 김씨 부인(최명길)의 지시로 돌쇠와 합방, 밤을 보냈고 돌쇠는 두리안이 건넨 버선마저 소중히 품에 안는 모습으로 애틋함을 더했던 상태. 하지만 돌쇠는 김씨 부인에 의해 죽음을 맞았고 이후 두리안의 아들 박언(유정후)이 돌쇠의 아들이었다는 것이 암시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와 관련 1일(오늘) 방송될 3회에서는 박주미가 지영산을 정성을 다해 보살피는 '병수발 현장'이 포착된다. 극 중 두리안이 병색이 깊은 쇠약한 지아비 박일수(지영산)를 간병하고 있는 장면. 두리안은 힘겹고 지친 표정이 역력하지만 묵묵하게 물수건으로 박일수의 손발을 닦아주고, 머리를 풀어 만져준다.
하지만 박일수는 말 한마디조차 꺼내기 힘들어 보이는 짙은 병색에도 불구, 두리안에게 돌쇠와의 일을 거론하며 질투를 내비치는 것. 박일수의 말에 두 눈을 질끈 감으며 괴로움을 참아내는 두리안의 표정이 담기면서, 서로를 향해 극과 극을 달리는 '동상이몽' 부부의 대화 결론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박주미와 지영산은 '극과 극 동상이몽 넋두리' 장면을 앞두고 말수를 확연히 줄인 채 감정 잡기에만 몰두하는 모습으로 현장을 숨죽이게 했다. 오직 숨소리만 들리는 고요한 현장에서 박주미와 지영산은 평소의 담소나 웃음기 한번 없이 진지한 태도로 대사에 몰입했다. 이로 인해 지영산은 아픈 와중에도 두리안에게 애정을 갈구하는 박일수를, 박주미는 어긋난 남편과의 사랑이지만 '외유내강'의 단단함을 잃지 않는 두리안의 모습을 완벽하게 그려냈다.
제작진은 "두리안이 병약하고 예민한, 이로 인해 괴팍함마저 있는 남편 박일수로 인해 심적인 고통이 만만치 않았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는 장면"이라며 "전생에서 파란만장한 운명의 세월을 겪은 두리안이 현생에서 단치정의 모습을 직접 대면하면 어떻게 될지, 파란이 예고되는 3회(오늘) 방송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아씨 두리안' 3회는 1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모르면 가만있어!"…장근석, '코수술' '한남동 전세' 악성댓글에 작정하고 반박('나는장근석')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나영석PD, 생방송 中 대형 사고…이병헌·김혜수인데 “잡고 뛰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