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셀러브리티'→'오징어 게임2'..넷플릭스 휩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규영이 인플루언서로 화려하게 변신했다.
'셀러브리티'를 시작으로 '스위트홈' 시즌2, '오징어 게임' 시즌2까지 OTT 작품을 휩쓸 예정이다.
박규영은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에 이어 '스위트홈' 시즌2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공개를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합류 소식을 전하며 단연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박규영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지난 6월 30일 오후 4시 전편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작품. 박규영은 평범한 직장인에서 하루아침에 130만 팔로워의 인플루언서가 된 주인공 서아리로 분해 열연을 펼친다.
지난 26일 진행된 제작발표회에서 박규영은 "캐릭터를 3단계로 나누자면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던 아리가 1단계, 톱 인플루언서가 된 아리가 2단계, 라이브 방송을 하는 아리가 3단계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 사이에서 감정 변화가 세밀하게 이루어진다. 단계에 따라 달라지는 스타일링을 보는 재미도 있을 것"이라며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함께 호흡을 맞춘 이청아 또한 박규영을 향해 "너무 털털하고 소탈한 친구인데 슛만 들어가면 핫한 인플루언서로 변신하는 걸 보면서 짜릿한 느낌이 들었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이에 박규영이 그려낼 서아리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
박규영은 그간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 '사이코지만 괜찮아', '악마판사', '달리와 감자탕'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자신의 이름을 알렸다. 특히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에서는 매력적인 베이시스트 윤지수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글로벌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박규영은 올해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에 이어 '스위트홈' 시즌2와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의 공개를 기다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합류 소식을 전하며 단연 핫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한편, 박규영 주연의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지난 6월 30일 오후 4시 전편 공개됐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女로 보여" 80대 공연계 원로, 손녀뻘 여대생 성폭행 - 스타뉴스
- "절대 지켜" 옥주현, 과감한 엉덩이 노출..아찔 뒤태 - 스타뉴스
- '띠동갑 사업가 열애설' 화사, '흠뻑쇼'서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김소은·장희진·솔비, 캐나다 간 '돌싱포맨' 출연..19일 방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