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지환, 10경기만에 무안타 '탈출'...피츠버그는 9회말 짜릿한 역전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경기 연속 무안타 늪에 빠졌던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방망이가 드디어 긴 침묵에서 깨어났다.
배지환은 1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2023 미국 메이저리그(MLB)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홈 경기에 경기 막판 대타로 나와 1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하는 만점 활약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금윤호 기자) 10경기 연속 무안타 늪에 빠졌던 배지환(피츠버그 파이리츠)의 방망이가 드디어 긴 침묵에서 깨어났다.
배지환은 1일(한국시간)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 PNC파크에서 열린 2023 미국 메이저리그(MLB) 밀워키 브루어스와의 홈 경기에 경기 막판 대타로 나와 1타수 1안타 1득점을 기록하는 만점 활약을 펼쳤다.
선발 라인업에서 빠진 채 더그아웃에서 경기를 시작한 배지환은 5-7로 밀리던 9회말 타석에 모습을 드러냈다.
9번 타자 제이슨 딜레이 타석 때 대타로 나온 배지환은 경기를 마무리 짓기 위해 올라온 맷 부시의 3구째 직구를 받아쳐 좌익수 방면 안타를 때려내며 출루에 성공했다. 이 안타로 10경기 동안 안타를 생산하지 못했던 배지환은 길었 부진에서 빠져나왔고 그의 시즌 타율은 0.241이 됐다.
이어 조시 팔라시오스의 땅볼 때 2루를 밟은 배지환은 앤드류 맥커친의 2루타를 틈 타 홈을 밟으면서 격차를 6-7 한 점 차로 좁혔다.
배지환의 득점으로 턱 밑까지 쫓아간 피츠버그는 2사 2루에서 카를로스 산타나가 우측 담장을 넘기는 끝내기 2점 홈런을 터뜨리면서 짜릿한 9회말 2아웃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승리로 4연승을 내달린 피츠버그는 39승 42패를 기록하며 내셔널리그 중부지구 3위를 지켰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우아부터 MZ 개성까지 '세상 모든 매력을 가졌어'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The Idol' Appearing BLACKPINK JENNIE Ends Early with Fifth Episode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 소윤 '맥심 7월호 표지 장식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소속사에 선전포고한 피프티 피프티...'큐피드' 화살촉 날카롭게 갈아 끼웠다[M-scope] - MHN스포츠 /
- 아이브 장원영 '미모가 판타지...어제랑 또 다른 짜릿한 여신美' [Ms앨범]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