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응사' 신드롬 후 슬럼프 있었다…추억의 물건에 눈물('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우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솔직담백한 매력을 발산한다.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정우와 매니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직원들이 함께하는 훈훈한 고기 파티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정우는 회사 루프탑에서 매니저, 소속사 직원들과 고기 파티를 연다.
정우와 매니저, 소속사 직원들은 한우 먹방과 함께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정우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솔직담백한 매력을 발산한다.
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정우와 매니저,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직원들이 함께하는 훈훈한 고기 파티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정우는 회사 루프탑에서 매니저, 소속사 직원들과 고기 파티를 연다. 정우는 특히 이들을 위해 자주 간다는 정육점에서 직접 고기까지 공수해 온다.
평소 요리를 즐겨 한다는 정우는 매니저와 소속사 직원들을 위해 직접 된장찌개 끓이기에 나선다. 거침없이 요리를 이어가던 중 국물 맛을 본 정우는 "큰일났다"라면서 긴급 소생에 들어가 매니저와 직원들을 당황하게 만든다.
정우는 된장찌개 맛을 되살리기 위해 쉴 새 없이 물을 부으며 진땀을 흘리는데, 정우의 된장찌개를 맛 본 이들은 뜻 모를 웃음과 리액션을 드러내 궁금증이 커진다.
정우와 매니저, 소속사 직원들은 한우 먹방과 함께 수다 삼매경에 빠진다. 또한 이날 '전참시'에서는 방송 최초로 BH엔터테인먼트 사옥 내부가 공개되는가 하면, 이병헌, 고수, 한지민, 이진욱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함께 간 회사의 워크숍 뒷이야기도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때 소속사 직원이 정우와의 추억이 담긴 물건을 꺼내 그를 감동하게 만든다. 정우는 ‘응답하라 1994’ 이후 겪었던 슬럼프에 대해서도 진솔하게 털어놓는다.
정우는 결국 이야기 도중 말을 잇지 못하고 눈시울을 붉힌다. 뿐만 아니라 정우는 매니저와 직원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진심 어린 말을 전하고, 이에 매니저도 영상편지로 답하며 훈훈함을 선사할 전망이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