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플러팅 낙제꾼' 이준호, 저돌적 구애로 임윤아 철벽 허무나?('킹더랜드')

이정혁 2023. 7. 1. 11: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러팅 낙제꾼' 이준호가 저돌적인 구애로 임윤아의 철벽을 허문다.

1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5회에서는 구원(이준호 분)이 천사랑(임윤아 분)을 울린 문제적 전 남자친구 공유남(안우연 분)을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맞닥뜨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플러팅 낙제꾼' 이준호가 저돌적인 구애로 임윤아의 철벽을 허문다.

1일 방송되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5회에서는 구원(이준호 분)이 천사랑(임윤아 분)을 울린 문제적 전 남자친구 공유남(안우연 분)을 예상치 못한 장소에서 맞닥뜨린다.

앞서 구원은 자신이 천사랑을 좋아하고 있음을 깨달으면서 다양한, 나름의 신호를 보냈으나 번번이 하느니만 못한 결과를 낳았다.

고심 끝 문자를 보내봤으나 씹히기 일쑤. 저녁 약속도 제안했으나 단칼에 거절당했다. 그래도 포기를 못하고 '직원 복지 차원에서' 신입 환영의 저녁자리를 잡으라고 비서에게 명령을 내렸으나, 비서의 실수로 전 직원과 회식을 하고야 말았다. 이 자리에서도 눈치없이 회를 못먹는 천사랑을 위해 스테이크를 주문해주는 과잉 친절로 오히려 화를 불렀다.

이런 가운데 구원이 공유남과 마주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호기심을 유발한다. 사진 속 구원은 천사랑의 집 주변을 서성거리는 공유남을 붙잡고 있다. 공유남을 바라보는 구원의 표정이 그 어느 때보다 싸늘하기만 해 심상치 않은 긴장감을 자아낸다.

특히 천사랑을 향한 감정이 깊어진 구원은 타고난 기품과 여유, 그리고 카리스마로 공유남의 기선을 제압할 예정이다.

여기에 선공개된 예고편엔 한층 더 진화한 구원의 직진이 담겨있어 기대를 더한다.

천사랑과 방해꾼 없는 오붓한 저녁 식사를 즐기는 데 성공한 것. 비를 맞아 옷이 젖은 천사랑이 걱정돼 새 옷 구매를 시작으로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레스토랑, 맛있는 음식까지 준비해 좋은 것을 다 주고 싶은 그의 마음을 엿볼 수 있다. 천사랑은 생각지도 못한 호화로운 저녁 만찬에 난감해하다가도 구원의 진심을 조금씩 느낄 예정이다.

'킹더랜드' 제작진은 "이번 저녁 식사를 계기로 구원과 천사랑의 관계가 이전과는 완전히 다른 형태를 띠게 될 것"이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최고의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다는 구원의 진심이 천사랑에게 닿을지, 천사랑은 구원이 내민 손길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주목해서 봐주시면 좋겠다"고 전해 기대감을 돋우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