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2’ 기안84, 인도 빨래터 입성…덱스, 적성 찾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기안84가 자신의 마음을 흔든 버킷리스트 중 하나인 '인도 빨래터'로 향한다.
오는 2일 오후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 측은 인도 여행 중 숙소 세탁 서비스에 만족해 빨래터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된 기안84가 직접 빨래터에 방문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2일 오후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연출 김지우 박동빈 신현빈 장하린, 이하 ‘태계일주2’) 측은 인도 여행 중 숙소 세탁 서비스에 만족해 빨래터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된 기안84가 직접 빨래터에 방문한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고 싶었던 빨래터에서 설렘 가득한 모습이 아닌 영혼과 체력이 탈탈 털린 기안84의 모습과 그 반대로 기안84 옆에서 손에 모터를 단 듯 빠른 터치로 빨래를 잡는(?) 덱스의 모습이 보여 눈길을 모은다.
덱스는 피지컬을 100% 활용한 논스톱 패대기로 ‘빨래 에이스’에 등극하며 빨래터 선배의 인정을 받는다고. 이를 본 기안84는 “드디어 너의 적성을 찾았구나”라며 감탄한다. 자극을 받은 기안84는 빨래에 온 힘을 쏟아붓지만 끝없이 리필(?) 되는 빨랫감에 넋이 나간 표정을 짓는다.
그런가 하면 월등한 실력으로 고급 기술까지 배운 덱스의 맹활약에 현지 선배들의 견제가 이어졌다는 후문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인도의 ‘빨래지옥’에 빠진 기안84와 덱스의 모습은 오는 2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되는 ‘태계일주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SBS, 2049 시청률 8년 연속 1위…‘모범형사’→‘낭만닥터’·‘악귀’
- 안유진, 송가인 오답에 이민? “살려주세요”(‘지구오락실2’)
- 이장우, 먹방 중 의자 박살 “인생에 손 꼽히는 순간”(‘나 혼자 산다’)
- 유재석, 예능인 브랜드평판 1위…2위 탁재훈·3위 김종국
- ‘범죄도시3’ 올해 첫 천만 영화...“관객의 열렬한 지지와 성원 덕분”
- ‘악귀’ 오정세, 어머니 죽인 악귀와 대면…김태리 “오랜만이네”
- 화사,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싸이 ‘흠뼉쇼’서 계약 퍼포먼스[공식]
- 편승엽 “故길은정과 결혼생활, 4개월 정도”…딸 “억울해”(‘금쪽상담소’)
- [인터뷰] 아리 에스터 “봉준호 감독은 영웅, 송강호와 작업해보고파”
- [종합] ‘나혼산’ 박나래X이장우X전현무, 목포 먹방 투어→제3회 세미나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