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성윤 눈물 “죽어라 멱살 잡고 끌고 가는 해리한테 미안해”(위닝샷)[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성윤이 눈물을 쏟았다.
6월 30일 방송된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에서는 '2023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참여한 '위닝샷' 팀의 예선 경기가 전파를 탔다.
예선전 첫 상대인 인천 인테니스 팀과의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 '위닝샷' 팀은 이날 강팀 세종 이프노어, 충청 팡팡걸즈와 연거푸 맞붙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손성윤이 눈물을 쏟았다.
6월 30일 방송된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에서는 ‘2023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참여한 ‘위닝샷’ 팀의 예선 경기가 전파를 탔다.
예선전 첫 상대인 인천 인테니스 팀과의 경기를 승리로 장식한 ‘위닝샷’ 팀은 이날 강팀 세종 이프노어, 충청 팡팡걸즈와 연거푸 맞붙게 됐다. 먼저 세종 ‘이프노어’와의 대결에서 이형택 감독은 손성윤과 차해리를 첫 주자로 내보냈다.
이형택 감독은 “인테니스 팀과의 대결에서 너무 잘해줘 두 번째 경기에서도 승리를 잡아줄 거라 생각했다”고 전략을 설명했다.
이에 부응하듯, 손성윤과 차해리는 1세트에서 9대 9 듀스를 연출, 끈질긴 승부 근성을 드러냈다. 하지만 12대 14까지 가는 접전 끝에 아쉽게 1세트를 내줬다. 이후 상승세를 탄 이프노어 팀이 2세트마저 가져가 승리를 놓쳤다.
경기 후, 손성윤은 “너무 속상하다. 죽어라 멱살잡고 끌고 가는 해리한테 너무 미안하다. 나 때문에 졌다”라며 눈물을 쏟았다.
(사진=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강재준♥이은형, 비키니 핫바디 커플룩 “은근 야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코쿤 이어 화사까지 ♥12세 연상 5년 열애설…‘나혼산’ 뜨겁네[종합]
- 화사, 이상순에 “진짜 멍청하다” 말실수→이효리 버럭(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