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뮤직뱅크' 스페셜 무대→첫 리얼리티까지…상반기 꽉꽉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무대와 리얼리티를 오가며 2023년 상반기를 꽉 채웠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여름특집에 출연해 데뷔 싱글 '후!(WHO!)' 수록된 두 번째 타이틀곡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와 세븐틴의 '예쁘다'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원 앤드 온리(One and Only)' 무대에서 보이넥스트도어 청량미 넘치는 6인 6색 매력을 뽐냈다. 이들은 시선을 뗄 수 없는 생생한 표정 연기와 다채로운 제스처로 스토리에 몰입하게 만들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하이브 레이블즈 선배 그룹 세븐틴의 '예쁘다' 커버 무대에서는 교복을 입고 등장했다. 멤버들은 '예쁘다' 포인트 안무를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원곡에 자신들만의 랩 스타일까지 녹여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사했다.
여기에 이날 보이넥스트도어의 첫 번째 자체 콘텐츠 '재미있어 보이넥'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재미있어 보이넥'은 보이넥스트도어의 꾸밈없는 일상부터 숙소 생활까지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이다. 그간 무대에서만 얼굴을 비춘 보이넥스트도어이기에 이번 리얼리티가 더욱 관심을 모은다.
'재미있어 보이넥'은 오는 7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보이넥스트도어 공식 유튜브 채널과 위버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 사진 = KOZ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