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졸’ 현진영, 악플에 자극→검정고시 도전 (살림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진영이 검정고시에 도전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중학생 시절부터 프로 댄서로 활동하느라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했던 현진영은 못 배웠다는 악플을 접하고 결국 폭발한다.
하지만 현진영은 70, 80대 늦은 나이에 검정고시에 합격한 대선배들의 응원을 받고 모의고사에 도전한다.
정지웅과 함께하는 현진영의 검정고시 도전기는 7월 1일 밤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중학생 시절부터 프로 댄서로 활동하느라 고등학교 진학을 포기했던 현진영은 못 배웠다는 악플을 접하고 결국 폭발한다. 이내 현진영은 "무언가 보여주고 싶어서 검정고시를 도전해 보려고 한다"라며 학원을 찾아간다.
현진영은 자신만만하게 학원에 들어가지만 합격 기준을 듣고 "수업을 들은 기억이 안 난다"라며 금세 의기소침한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현진영은 70, 80대 늦은 나이에 검정고시에 합격한 대선배들의 응원을 받고 모의고사에 도전한다.
현진영은 열심히 시험에 임했지만 처참한 점수에 좌절한다. 이 기회에 과외를 받아보기로 결심하고 배우 정은표의 아들 정지웅과 만나 특급 명강의를 받는다. 특히 정지웅이 서울대학교 입학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현진영은 늦게나마 축하를 전하며 자신에게 도움을 줄 것을 간청한다.
그러나 현진영은 공부에 집중하기는커녕 랩을 배우고 싶어 하는 정지웅에게 힙합 강의를 시작한다. 급기야 정지웅은 힙합 대선배 현진영 앞에서 속사포 랩을 시작한다는 후문이다.
정지웅과 함께하는 현진영의 검정고시 도전기는 7월 1일 밤 9시 25분 방송되는 KBS 2TV '살림남'에서 공개된다.
사진= KBS 2TV '살림남'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은실, 눈에 띄는 꿀벅지~ [포토]
- 태연, 아 깜짝아…바지 속에 파격 모노키니 눈길 [DA★]
- 자살 위장 방화 살인사건의 범인은 딸…기가 막힌 변명 ‘경악’ (용감한 형사들2)
- 주우재, 첫 녹화 만에 녹다운…유재석 “쟤 쓰러지겠네” (놀면 뭐하니)
- “연기는 나의 삶” 35년차 최민식, 여전히 뜨거운 열정 with 27th BIFAN (종합)[DA:현장]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유명 유튜버, 미성년과 동거→성관계…아내 폭행·반려견 학대까지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