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3' 제작진 "천만 돌파는 천운, 내년 4편으로 겸손하게 돌아오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32일째인 7월 1일(토) 오전 8시 천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배우 및 제작진 일동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영화 '범죄도시3'가 개봉 32일만에 1,0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해 '범죄도시2'가 천만 관객을 돌파한 이래 첫 천만 한국영화이자, 2023년 개봉작 중 첫 천만 관객 동원작이다.
영화 '범죄도시3'를 사랑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범죄 오락 액션 영화 '범죄도시3'가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개봉 32일째인 7월 1일(토) 오전 8시 천만 관객을 돌파한 가운데 배우 및 제작진 일동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l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l 제작: 빅펀치픽쳐스, 홍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 l 감독: 이상용]
영화 '범죄도시3'가 개봉 32일만에 1,0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해 '범죄도시2'가 천만 관객을 돌파한 이래 첫 천만 한국영화이자, 2023년 개봉작 중 첫 천만 관객 동원작이다. 더불어 대한민국 영화 사상 30번째 천만 영화로 이름을 올렸으며 역대 21번째 천만 한국영화가 탄생했다. 또한 한국영화로는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에 이어 시리즈 연속 쌍천만을 돌파하는 대업을 달성했다.
이에 배우와 제작진 일동이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아래는 감사 전문이다.
영화 '범죄도시3'를 사랑해 주신 관객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팬데믹 이후 '범죄도시2'의 천만 돌파에 이어 다시 천만 돌파를 할 수 있다는 건
천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천운은 바로 관객들의 힘이었습니다.
이 모든 것은 관객들의 응원과 선택이 없었더라면 불가능했습니다.
영화관은 관객들이 있어야 존재하는 공간입니다.
영화라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은 바로 영화관입니다.
'범죄도시' 시리즈가 관객들의 곁에 있듯이 영화관도 관객들의 곁에 있습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더우나 추우나 영화관은 언제나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한국영화와 영화관이 다시 불꽃처럼 일어날 수 있도록 관객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 부탁드립니다.
내년 '범죄도시4' 더 좋은 콘텐츠로 다시 한번 관객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이 열렬한 지지와 성원 영원히 잊지 않고 겸손하게 영화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천만 관객 여러분 감사합니다.
'범죄도시3' 배우 및 제작진 일동
영화 '범죄도시 3'는 대체불가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가 서울 광역수사대로 이동 후, 신종 마약 범죄 사건의 배후인 ‘주성철’(이준혁)과 마약 사건에 연루된 또 다른 빌런 ‘리키’(아오키 무네타카)를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잔뜩 신난 효민, '마당발' 조현아와 싱글벙글 [인스타]
- 박서준은 입 닫고, 수스는 욕먹고 [종합]
- 이다인 남편 이승기, 해킹? 심경변화?…SNS 초토화 추측난무
- [칸영화제Live] 블랙핑크 제니, 기자회견+인터뷰 불참…뷔는 어디에?
- "싱크대 앞에서 넘어져"…현미, 타살+극단선택 정황無 [종합]
- "손담비 바람? 이혼"…이규혁, 무릎 꿇고 빌어도 선처無
- 비 아내 김태희, 세무조사 탈탈? "불미스러운無" [공식입장]
- "살인마는 웃고 그 가족은 돈 요구"…온도니쌤, 피해 유족의 분노 [소셜iN]
- '불주먹 폭행맨' 웃음거리 된 황영웅, 또 여친 폭행설 [이슈iN]
- 루머? 팩트! 송중기♥케이티, 속도위반 임신+재혼에 '발칵'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