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대생 성폭행한 80대 공연계 원로, 결국 구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대 여학생을 상대로 성폭행한 80대 공연계 원로 송 씨가 결국 구속됐다.
6월 30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경찰이 성폭행 혐의 송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법원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경찰은 송 씨가 2차 가해할 우려가 있고 범행 일부를 부인하고 있어 구속 수사가 불가피하다고 판단, 지난 6월 27일 송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20대 여학생을 상대로 성폭행한 80대 공연계 원로 송 씨가 결국 구속됐다.
6월 30일 방송된 MBC '뉴스데스크'에서는 경찰이 성폭행 혐의 송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법원이 구속영장을 발부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경기도의 한 예술대학교에서 교수로 재직했던 송 씨는 두 달 전 재학생인 20대 여성을 성추행, 성폭행 했다. 송 씨는 싫다고 거부한 학생에게 수 차례 입을 맞추고 몸에 손을 댄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교 사료연구실의 책임자를 맡고 있으면서 근로장학생으로 일하던 학생을 성폭행한 것.
경찰은 송 씨가 2차 가해할 우려가 있고 범행 일부를 부인하고 있어 구속 수사가 불가피하다고 판단, 지난 6월 27일 송 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법원도 "범행이 중하고, 증거인멸 우려가 있다"며 다음날 송 씨의 구속 영장을 발부했다.
송 씨는 나이가 많고 주거지가 일정하다는 이유로 영장실질심사에서 선처를 바랐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경찰은 송 씨를 추가 조사한 후 검찰로 넘길 계획이다.
한편 피해 학생은 성추행, 성폭행의 충격으로 심리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강재준♥이은형, 비키니 핫바디 커플룩 “은근 야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코쿤 이어 화사까지 ♥12세 연상 5년 열애설…‘나혼산’ 뜨겁네[종합]
- 화사, 이상순에 “진짜 멍청하다” 말실수→이효리 버럭(유랑단)[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