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프라임로얄, ‘오토플렉스’ 등 샤프트 옵션 확대[필드소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골프 클럽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사진)은 오토플렉스 등 비거리 증가에 특화된 샤프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선택 옵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해외 유명 브랜드 후지쿠라 에어스피더, 미쓰비시 그랜드 바사라, 바실리우스 라피나는 물론 애덤 스콧이 사용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국산 샤프트 두미나 오토플렉스도 선택 옵션에 포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의 프리미엄 골프 클럽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사진)은 오토플렉스 등 비거리 증가에 특화된 샤프트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선택 옵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커스텀 샤프트 옵션은 모두 다섯 가지다. 해외 유명 브랜드 후지쿠라 에어스피더, 미쓰비시 그랜드 바사라, 바실리우스 라피나는 물론 애덤 스콧이 사용해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국산 샤프트 두미나 오토플렉스도 선택 옵션에 포함됐다. 유연성과 탄성이 뛰어난 오토플렉스는 쉽고 편안한 스윙을 제공하는 젝시오 프라임 로얄에디션과 기술적 궁합이 잘 맞는다는 설명이다. 오토플렉스는 낭창거리는 샤프트가 휘어질 때 저장되는 에너지로 헤드 속도를 높인다. 헤드는 볼을 타격할 때 발생하는 충격을 흡수하며 에너지를 저장해 볼이 더 멀리 날아가도록 돕는다. 기존의 다른 샤프트와 다른 물성을 갖고 있는 오토플렉스는 샤프트 강도(플렉스)의 구분 없이 골퍼의 스윙 스피드에 맞는 샤프트 무게만 선택하면 된다.
양준호 기자 migue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짚라인 타는데 안전벨트 '뚝'…6살 12m 아래로 추락 '아찔'
- 계모 학대로 숨진 12살…일기장엔 “제 잘못” 자책만
- 차이콥스키 콩쿠르 바이올린·첼로·성악 우승 석권
- '알바하다 '김연아백'에 액체 튀었다고 700만원 물어달래요'
- '불륜경험·누드 셀카 있나?'…'억만장자 사무실' 여직원 채용 논란
- 바이든 '소수인종우대 위헌결정 반대…중대한 진보 후퇴시켜'
- [단독] ‘나스닥 간다더니’…한류홀딩스 공모액 5분의 1로 쪼그라들었다
- 친구집에 9살 아들 맡겼더니…'50만원 달라는 중국집 부모, 어떡하죠?'
- '부의금 적다' 모친 장례식날 부친 2시간 폭행해 살해한 50대 아들
- [충격 영상]도로서 앞바퀴 들고 오토바이 타다 '쾅'…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