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준, 中 솔로곡 디싱 ‘PSYCHO’ 콘셉트 포토 공개..카리스마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멤버 준의 'PSYCHO'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세븐틴 공식 SNS에 오는 4일 발표되는 준의 중국 솔로 디지털 싱글 'PSYCHO'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세븐틴 멤버 준의 ‘PSYCHO’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29일과 30일 이틀에 걸쳐 세븐틴 공식 SNS에 오는 4일 발표되는 준의 중국 솔로 디지털 싱글 ‘PSYCHO’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준은 콘셉트 포토를 통해 흑과 백의 반전 매력을 보여 주었다.
콘셉트 포토에서 준은 과감한 포즈와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탄탄한 몸매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끈다.
‘PSYCHO’는 지난 2022년 9월 발표된 디지털 싱글 ‘LIMBO’ 이후 약 9개월 만에 공개되는 준의 새 솔로 곡으로, ‘LIMBO’를 통해 ‘다크 섹시’ 콘셉트를 보여 주었던 준이 이번 ‘PSYCHO’에서는 전작보다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준의 ‘PSYCHO’는 오는 4일 오전 1시(한국시간)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