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은 ♥을 싣고…화사→이장우·차서원·코쿤, 핑크빛 열애 확산 [MD이슈]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코드 쿤스트(본명 조성우·33), 차서원(32), 이장우(37)에 이어 화사(본명 안혜진·27)까지.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무지개 회원들이 핑크빛 사랑에 빠졌다.
지난달 30일 스포츠서울은 화사가 현재 자신의 개인사업체를 운영 중인 12세 연상의 사업가 A씨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화사가 5년 전 음악업계에 종사하던 A씨에게 적극적으로 구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이와 관련 화사 측은 마이데일리에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다만 이후 현재까지 열애설에 대해 어떠한 추가 입장도 전하지 않고 있다.
앞서 화사는 지난 2018년 7월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인생술집'에서 과거 평범한 직장인과 2년 반 동안 교제했다며 "나를 되게 밀어내셨다. 내가 직업이 이렇다 보시니 선입견이 있었나 보다. 이미지도 세고 이러니까. 그래도 나는 너무 좋다고 거의 1년을 따라다녔다"고 밝혔던 바 있다.
이후 2020년 9월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순박한 남자를 좋아한다"고 언급했다. 이어진 진실게임에서 화사는 "최근 1년 안에 키스해 본 적 있느냐"라는 질문에 "NO"라고 답했지만 거짓말 탐지 결과 '거짓'이 나오기도 했다.
이에 화사가 '인생술집', '놀면 뭐하니?' 등에서 언급했던 이가 현재 교제 중인 12세 연상의 사업가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되고 있다. 이처럼 그간 방송에서 했던 말들이 재조명되는 등 화사의 열애설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욱이 최근 '나혼산' 무지개 회원들이 핑크빛 소식을 전하며 '솔로' 탈출 소식을 알렸던 바. 이로 인해 화사의 열애설에 더욱 이목이 집중됨과 동시에 지난 '나혼산' 무지개 회원들의 열애 또한 다시 한번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올해 첫 '나혼산'에 핑크빛 소식을 전한 이는 코드 쿤스트였다. 코드 쿤스트가 미모의 동갑내기 직장인 여성과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것. 두 사람은 패션과 음악이라는 관심사를 공유하며 가까워졌고 주변에도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고.
소속사 AOMG 측은 "아티스트 개인 사생활에 대한 부분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그러나 코드 쿤스트의 왼쪽 약지에 자리한 반지 등 감추지 않은 흔적 덕에 많은 이들이 열애를 공공연한 사실로 받아들이고 있다.
다음 타자는 배우 엄현경(36)과의 연애와 결혼, 임신 사실을 동시에 발표한 차서원(본명 이창엽·32)이다. 지난달 5일 엄현경 소속사 여진엔터테인먼트, 차서원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에 있으며, 차서원의 전역 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두 사람에게 축복처럼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두 사람은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소중한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차서원은 1991년 생, 엄현경은 1986년 생으로 한국 나이로 계산할 시 5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 탄생한 것. 두 사람은 지난 2019년 케이블채널 tvN '청일전자 미쓰리'를 통해 동료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후 지난해 종영한 MBC '두번째 남편'을 통해 또 한 번 연기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차서원은 지난해 11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 하고 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차서원의 전역 이후가 될 예정이다. 차서원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5월 21일이다. 이로써 차서원은 '나혼산'을 떠나며 아내, 그리고 아이와 함께하게 됐다.
가장 최근인 지난달 22일에는 박나래(37), 전현무(45)와 함께 '팜유즈'로 활약 중인 이장우가 8살 연하의 배우 조혜원(29)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소속사 후즈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작품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던 중 연인 사이로 발전해 예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며 입장을 밝혔다.
이와 함께 이장우가 2014년 bnt와 진행한 인터뷰에서 "나는 약간 불같은 연애 스타일이라 꺼려진다. 결혼할 마음이 없다면 공개 연애는 좋지 않은 것 같다"라고 말한 사실이 알려져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조혜원 역시 이장우가 출연한 뮤지컬 관람 및 이장우가 개업한 우동 가게 방문 등을 인증한 '럽스타그램'으로 열애를 슬쩍 티 냈던 것이 재조명됐다.
한편 '나혼산'은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때문에 결혼 등으로 가정을 꾸려 '1인 가정'이 아니게 될 시 하차 소식을 전하고 있다.
[화사 코드쿤스트 차서원 이장우.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tvN '인생술집' 방송 캡처, MBC '놀면 뭐하니?' 방송 캡처, 조혜원]-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