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 싫어할까 겁나”..허니제이, 결혼한 지 1년도 안됐는데..혼자 남겨질 두려움 ‘고백’(‘금쪽상담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홀리뱅 허니제이와 제인이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말미에는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와 제인의 출연이 예고됐다.
제인은 "(알코올) 의존증이 아닐까"라고 웃으며 말했으나 오은영은 "(알코올) 의존증 맞다"고 단호히 말하며 "제인 씨가 꼭 술 마시는 게 즐겁고 행복해서만은 아닌 것 같다"고 꼬집었다.
이어 허니제이의 "다 저를 싫어할까 봐 겁이 나요"라는 말이 이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홀리뱅 허니제이와 제인이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30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말미에는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와 제인의 출연이 예고됐다.
영상 속 제인은 “술을 너무 좋아해서”, “(술을) 매일 먹는다”, “(술값이) 한 달에 200만 원 정도 드는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제인은 “(알코올) 의존증이 아닐까”라고 웃으며 말했으나 오은영은 “(알코올) 의존증 맞다”고 단호히 말하며 “제인 씨가 꼭 술 마시는 게 즐겁고 행복해서만은 아닌 것 같다”고 꼬집었다.
이어 허니제이의 “다 저를 싫어할까 봐 겁이 나요”라는 말이 이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허니제이는 “저를 떠났던 사람들이 사실 솔직하게 말을 안 해준다. 저는 혼자 생각할 수밖에 없는거다”고 눈물도 보였다.
이에 오은영의 “완벽에 가까울 정도로 상대한테 잘해줬으면 안 떠날까요?”라는 말도 이어졌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단독] 화사, 일과 사랑 다 잡았다!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 “다들 후방 조심”...홍영기의 ‘치명적인’ 비키니 패션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60세’ 박준금, 완벽 뒤태 자랑.. MZ세대+뉴진스 부럽지 않은 패션 센스
- 독일 언론도 김민재에 반했다, 바이에른 뮌헨 영입 호평, 화색 일색…‘잭팟 터졌다’ 대박 예감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탁재훈, 귀가 서두르는 이유? “이따가 키스 약속 있다” 깜짝 발언(공부왕찐천재)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