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잘하자! 세븐!" 방탄소년단 정국, 솔로 홍보→열정 각오..'홈트' 라이브 방송 실시간 1280만명 시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홈트'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 1280만 명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정국은 "제가 7월 14일에 좋은 곡으로 찾아뵙게 될 것 같다"고 자신의 솔로 디지털 싱글 '세븐(Seven)'을 발매한다고 전하며 박수를 쳤다.
이날 정국이 진행한 해당 개인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만 무려 1280만 명을 돌파하며 초특급 인기를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국은 지난 6월 30일 오전 0시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후후후...'라는 제목으로 개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그러면서 "뮤직비디오를 찍었는데 그 과정들이 다 재미있고 새로웠다. 더 잘하고 멋있어지고 열심히 살고 싶은 새로운 목표 의식도 생겼다"며 "제가 하고 싶은 음악의 방향성이나 색깔, 이때까지 못 보여드린 제 목소리들을 보여드릴 수 있게 열심히 앨범 준비도 하겠다"고 이야기해 신곡 뮤직비디오와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시켰다.
이후 정국은 "운동이나 하자. 몸 관리해야지"라고 말하며 운동 기구를 이용해 턱걸이, 팔굽혀펴기, 복근 운동 등 홈트를 선보였다.
마지막으로 정국은 "이렇게 라이브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곧 나오는 우리 '세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여러분들도 건강한 하루 되시고 아프지 마시고 항상 보고 싶습니다. 빨리 여러분들을 볼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라고 이야기 한 후 방송을 마쳤다.
이날 정국이 진행한 해당 개인 라이브 방송은 실시간 동시 시청자 수만 무려 1280만 명을 돌파하며 초특급 인기를 입증했다. 트위터에서는 'JUNGKOOK IS COMING' 키워드가 월드와이드(전세계) 트렌드 1위와 미국 실시간 트렌드 2위에 오르는 등 전 세계에서 압도적인 화제와 관심이 나타났다.
한편 정국은 7워월 14일 오후 1시(한국 시간) 솔로 디지털 싱글 '세븐(Seven)'을 발표한다. '세븐'은 경쾌한 멜로디에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서머송'으로 정국이 어떤 새로운 스타일과 색깔로 곡을 선보일지 음악 팬들의 기대가 높다.
문완식 기자 munwansik@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띠동갑 사업가 열애설' 화사, '흠뻑쇼'서 입 열었다 - 스타뉴스
- 英 배우, 실종 5개월 만에 산에서 숨진 채 발견 - 스타뉴스
- 박서준, 수스와 커플신발 신고..런던 데이트 - 스타뉴스
- 최수종♥하희라, 훈남 아들 공개.."父와 붕어빵" - 스타뉴스
- "낙태 강요→성관계 촬영"..유명 男아이돌 '미투' - 스타뉴스
- "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 스타
- 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 스타뉴스
- "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 스타뉴스
- 김소은·장희진·솔비, 캐나다 간 '돌싱포맨' 출연..19일 방송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