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백기 끝낸 온앤오프, 7월29일 팬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온앤오프(ONF)가 멤버들 전역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군 복무 중이던 멤버들이 전원 전역한 후 온앤오프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지난 2021년 12월 입대 직전 올랐던 단독 콘서트 '온앤오프(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 이후 약 1년 반 만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공연이기도 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는 7월 29일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온앤오프의 팬미팅 ‘BE HERE NOW’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군 복무 중이던 멤버들이 전원 전역한 후 온앤오프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으로, 지난 2021년 12월 입대 직전 올랐던 단독 콘서트 ‘온앤오프(ONF) 2021 LIVE CONTACT :: CODE #1. [REVERSE]’ 이후 약 1년 반 만에 개최되는 오프라인 공연이기도 하다.
앞서 온앤오프는 그룹 활동의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국방의 의무가 있는 멤버 전원이 비슷한 시기에 군 복무를 시작했다. 이후 지난 20일 MK를 시작으로, 26일 제이어스와 와이엇, 27일 효진과 이션까지 모든 내국인 멤버가 육군 현역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다.
온앤오프 팬미팅은 내달 29일 오후 1시와 오후 7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되며, 오후 7시 공연은 온라인 생중계로도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락실2’ 이영지, 역대급 난이도 기상 미션에 “중꺾마”
- ‘지락실2’ 미미, 영어 사용 고백... 이은지 “양심 국가대표” 너스레
- ‘지락실2’ 이영지, 안유진과 팀워크 분열... “개인전으로 하자”
- 카드 ‘이끼’ 英 NME 선정 ‘2023 베스트 K팝’ 뽑혔다
- 스테이씨 ‘ASAP’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돌파
- 화사, 싸이 ‘흠뻑쇼’ 무대서 전격 피네이션 계약 체결
- 자우림·국카스텐·페퍼톤스…‘2023 렛츠락 페스티벌’ 합류
- ‘미코 善’ 유시은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 표정 닮아”[화보]
- 14년 미궁 주점 살인사건...범인은 삿갓 쓴 도인?(‘용감한 형사들2’)
- 엔하이픈, 포켓몬과 특별 컬래버레이션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