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침묵’ 화사, 중대 발표→싸이 품으로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열애설에 묵묵부답한 가운데, 싸이의 '피네이션'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싸이는 30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SUMMERSWAG 2023'(이하 '싸이 흠뻑쇼 2023')를 개최했다.
앞서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는 화사와의 계약설에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싸이와 화사는 '흠뻑쇼 2023'에서 계약하고 포옹하는 모습을 관객들에게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는 30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SUMMERSWAG 2023'(이하 '싸이 흠뻑쇼 2023')를 개최했다.
이날 제시에 이어 두 번째 게스트로 마마무 화사가 등장했다. 앞서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는 화사와의 계약설에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싸이와 화사는 '흠뻑쇼 2023'에서 계약하고 포옹하는 모습을 관객들에게 보여줬다. '피네이션' 로고가 적힌 테이블에서 화사가 계약서에 사인을 한 것.
다만 화사는 이날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서는 입을 닫았다. 최초 보도에 따르면, 화사는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다.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도 덧붙였다.
'싸이 흠뻑쇼 2023'은 30일부터 7월 1일·2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8월까지 전국 투어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자필 입장문 발표 “불법 행동 없었다-선처 NO”
- 태연, 아 깜짝아…바지 속에 파격 모노키니 눈길 [DA★]
- ‘세번 이혼’ 편승엽 딸들 고통 호소 “‘女 사기 치고 다닌다’ 소문” (금쪽상담소)
- “연기는 나의 삶” 35년차 최민식, 여전히 뜨거운 열정 with 27th BIFAN (종합)[DA:현장]
- 와타나베 켄, ‘투병’ 전처→21세 연하 불륜녀와 결혼 [DA:재팬]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