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연 딸’ 오지율, 유튜버 완벽 변신 (귀염뽕짝 원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음악 여행 프로그램 '귀염뽕짝 원정대' 오지율이 유튜버로 변신한다.
30일 '귀염뽕짝 원정대' 4회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이자 진성의 어릴 적 추억이 그대로 살아있는 전북 부안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다.
화단에 있는 꽃부터, 서까래에 들어선 제비집까지 곳곳을 촬영하며 프로 유튜버로 변신한 오지율의 브이로그는 '귀염뽕짝 원정대'에서 최초 공개된다.
'귀염뽕짝 원정대'는 오늘 30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귀염뽕짝 원정대' 4회에서는 두 번째 여행지이자 진성의 어릴 적 추억이 그대로 살아있는 전북 부안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다.
베이스캠프를 구경하던 후배즈는 처음 보는 ‘재래식 수동 물 펌프’를 보며 신기함을 감추지 못했는데, 이에 ‘4차원 선배’ 강진은 독특한 방식의 펌프질을 선보였다. 이를 본 노사연은 ”아이들한테 바른 것 가르쳐줘요!“라며 폭풍 잔소리를 쏟아 폭소를 안겼다.
‘더 글로리’ 연진이(임지연 분) 딸 오지율은 브이로그 유튜버로 전격 변신, 올라운더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과시했다. 부안에 위치한 새로운 베이스캠프에 도착한 오지율은 본인만의 베이스캠프 투어 영상을 카메라로 기록하며 감춰둔 진행 솜씨를 마음껏 뽐냈다. 화단에 있는 꽃부터, 서까래에 들어선 제비집까지 곳곳을 촬영하며 프로 유튜버로 변신한 오지율의 브이로그는 ‘귀염뽕짝 원정대’에서 최초 공개된다.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많은 걸그룹은 어느 팀이야?“라는 이수근의 질문에 황민호는 ‘뉴진스’, 서지유는 ‘르세라핌’, 조승원은 ‘아이브’라고 말하며 요즘 대세 걸그룹을 언급했다. 이에 진성은 ”뭐? 누진세?“라고 반문하고, 강진은 ”가수 이름이 누진세야?“라고 물어봐 웃픈 불통 현장을 공개했다. 이수근이 선배들에게 ”요즘 노래 아는 곡 있으세요?“라고 묻자, 강진은 ”요즘은 동방신기“라고 당당히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이를 들은 조승원은 "동방신기라는 팀이 있는 게 동방신기하다. 아이돌이에요?"라며 반세기 세대 차이를 실감하게 만들었다.
‘귀염뽕짝 원정대’는 오늘 30일(금)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번 이혼’ 편승엽 딸들 고통 호소 “‘女 사기 치고 다닌다’ 소문” (금쪽상담소)
- 태연, 아 깜짝아…바지 속에 파격 모노키니 눈길 [DA★]
- “연기는 나의 삶” 35년차 최민식, 여전히 뜨거운 열정 with 27th BIFAN (종합)[DA:현장]
- 와타나베 켄, ‘투병’ 전처→21세 연하 불륜녀와 결혼 [DA:재팬]
- 디셈버 출신 윤혁, 8억대 사기 혐의 구속기소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