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안했다"던 화사, 못 믿은 이효리 '촉'이 맞았다…12살 연상과 '열애설'[종합]

정혜원 기자 2023. 6. 30. 2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임을 역설하던 화사의 말을 콧등으로 듣던 언니들의 공력은 역시 남달랐다.

또한 화사는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해 진실게임을 하면서 '최근 1년 안에 키스한 적 있냐'는 질문에 "없다"고 답했다.

이 와중에도 "남친 없다" "키스한 적 없다"던 화사의 말을 쉽사리 믿지 않던 이효리 엄정화 등 '만렙 여가수' 언니들과 정확하게 이를 감지해 낸 거짓말 탐지기의 '활약상'이 다시금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화사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솔로'임을 역설하던 화사의 말을 콧등으로 듣던 언니들의 공력은 역시 남달랐다.

그룹 마마무 화사가 12살 연상 사업가와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화사는 그간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연애에 대해 꾸준히 언급했다. 그 중 화사가 2020년 9월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발언한 것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는 함께 환불원정대로 활동한 엄정화, 이효리, 제시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제시와 이효리가 "뭔가 있을 것 같다. 남자친구가 있냐"고 의심하자 손을 저으며 "남자친구 없다. 순박한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를 들은 엄정화는 "나는 네 나이 때 연애를 안 쉬었다. 2년 정도씩 사귄 것 같다"고 말했고, 이를 들은 이효리도 "딱 주기가 2주인가봐"라고 동의했다.

▲ 화사. 출처|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뭐하니?' 방송화면 캡처

이어 화사는 "요즘 괜찮은 사람이 있다. 이 분이랑 상상 연애 중"이라면서 이탈리아 배우 미켈레 모로네의 사진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화사는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해 진실게임을 하면서 '최근 1년 안에 키스한 적 있냐'는 질문에 "없다"고 답했다. 그러나 거짓말 탐지기 결과 거짓이라고 밝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언니들 또한 '그럼 그렇지'라는 듯 즐거워했다.

소속사 계약만료 등이 겹쳐 입을 꾹 닫고 있는 화사의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화사가 방송에서 현실과는 다른 거짓말을 한 것이 아닌지에도 관심이 모이는 상황. 물론 갑작스럽게 카메라 앞에서 열애를 고백하기 어려운 스타들의 상황은 감안할만 하다. 이 와중에도 "남친 없다" "키스한 적 없다"던 화사의 말을 쉽사리 믿지 않던 이효리 엄정화 등 '만렙 여가수' 언니들과 정확하게 이를 감지해 낸 거짓말 탐지기의 '활약상'이 다시금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30일 한 매체는 화사가 12살 연상의 사업가와 5년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화사의 연인 A씨는 과거 음악업계에 종사했고, 화사의 적극적인 구애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