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유넥스트’ 최장수 연습생 조 공개…루카 “르세라핌 데뷔 조에 있었다”

김지은 기자 2023. 6. 30. 21: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JTBC 예능 ‘알유넥스트’ 화면 캡처



‘R U NEXT?’ 최장수 연습생들로 구성된 첫 번째 조가 소개됐다.

루카는 30일 방송된 JTBC 예능 ‘R U NEXT?’에서 “르세라핌 데뷔 조에 있었다”라며 “나가게 됐을 때 이 길이 나에게 맞는지 고민했다”고 밝혔다.

이어 “좋은 기회를 줬으니까 놓치면 안 된다”라며 “다시 해보자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하고 후회 없이 할 수 있게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노윤아는 “연습생 기간이 제일 오래됐을 것”이라며 “연습 생활을 하면서 불안한 적이 많았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 지금은 두고 보라는 마음”이라며 “그만큼 데뷔에 간절하다. 나만의 노하우로 열심히 해서 꼭 데뷔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민은 “춤출 때 가장 자신감이 생기고 나를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박민주는 “목소리가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받는다. 노래 부를 때 가장 행복하다”고 말했다.

한편 JTBC 예능 ‘R U NEXT?’는 하이브의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10부작으로 매주 금요일 8시 50분 방송된다.

김지은 온라인기자 a05190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