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 "카라 15주년 재결합, 달라진 트렌드+부족한 체력에 힘들었다"('백반기행')[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한승연이 카라 재결합에 얽힌 비화를 전했다.
30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그룹 카라 멤버이자 배우 한승연과 충북 옥천의 숨은 맛을 찾아 떠났다.
특히 지난해 카라 15주년 기념 'WHEN I MOVE'로 재결합한 한승연은 "7년만에 카라로 컴백했다. 작년이 카라 데뷔 15주년이었다"면서 카라 평균 연령에 대해 묻자 "데뷔 당시는 가장 어린 친구가 15살이었다. 막내 나이가 어느덧 서른이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가수 겸 배우 한승연이 카라 재결합에 얽힌 비화를 전했다.
30일 방송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그룹 카라 멤버이자 배우 한승연과 충북 옥천의 숨은 맛을 찾아 떠났다.
지난 2019년 '백반기행'을 찾은 한승연은 여전한 동안 외모로 4년 만에 돌아와 반가움을 더했다.
'미스터', 'Pretty Girl', 'Rock U' 등 숱한 명국들로 2000년대 가요계를 강타했던 한승연의 도전과 변신은 아직도 현재 진행 중이다. '청춘시대' 등 다수 작품에서 연기를 펼치며 배우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그녀는 실제 '한승연'의 모습과 싱크로율이 99.9%인 주인공 '라니'역을 맡아 영화 '빈틈없는 사이'로 올 여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승연은 근황을 묻는 질문에 "작년에 찍어놨던 영화 '빈틈없는 사이'가 곧 개봉을 앞두고 있다. 떨린다"면서 "평소에 집에서 잘 안나간다. 멤버들이나 주변 분들이 영화 내용에 대해 듣고 저와 영화 캐릭터 싱크로율이 높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또한 한승연은 "어릴 때는 연기자로 시작했다. 연기학원을 다니며 단역으로 드라마 100여 편에 출연했다. 그런데 학교를 너무 못 나가니까 엄마가 '학교를 지금 꼭 다녀야한다'고 해서 중학생 때 미국 유학길에 올랐다. 하지만 미국에서 한국으로 오디션 테이프를 계속 보냈다. 결국 오디션에 합격했서 다시 귀국했다"고 데뷔 비하인드를 전했다.
특히 지난해 카라 15주년 기념 'WHEN I MOVE'로 재결합한 한승연은 "7년만에 카라로 컴백했다. 작년이 카라 데뷔 15주년이었다"면서 카라 평균 연령에 대해 묻자 "데뷔 당시는 가장 어린 친구가 15살이었다. 막내 나이가 어느덧 서른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15년전에 비해 아이돌 춤 스타일이 확 바뀌었더라. 앉았다 일어났다를 몇 번씩 하고 이러니까 깜짝 놀랐다. 하지만 해냈다"고 30대에 맞은 그녀의 두 번째 성장통 스토리를 전했다.
그런가 하면 "하염없이 집에 있기 좋아한다"면서도 동시에 "한 번 집을 나가면 들어올 생각을 못 한다"며 스쿠버다이빙, 사격, 낚시, 승마에 국내 여행까지 다양한 취미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한승연은 식객 허영만과 금강 옆 조그마한 포장마차에서 시작해 24년의 세월을 견딘 '민물매운탕집'을 찾았다. 프라이팬에 가지런히 둘러져 빨간 양념 옷을 입은 도리뱅뱅부터 장인의 비법으로 개흙내를 없앤 깊은 맛의 민물 매운탕을 맛보고 한승연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모르면 가만있어!"…장근석, '코수술' '한남동 전세' 악성댓글에 작정하고 반박('나는장근석')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SC이슈]나영석PD, 생방송 中 대형 사고…이병헌·김혜수인데 "잡고 뛰었다!"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