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싸이 ‘흠뻑쇼’ 무대서 전격 피네이션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 화사가 '싸이흠뻑쇼 2023' 공연 중 피네이션과 계약을 체결했다.
이날 싸이는 "공연 중에 이렇게 하는 건 다소 이례적인 일이다. 세계 최초가 아닐까"라며 "계약 좀 하겠다"고 말했다.
화사는 최근 RBW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뒤 피네이션과 전속계약 논의 중인 사실이 알려졌던 상태.
그는 '마리아' 무대를 꾸민 뒤 마이크를 잡고 "몇 분 전 피네이션 소속이 된 화사"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오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싸이흠뻑쇼 썸머스웨그 2023(이하 ’싸이흠뻑쇼 2023‘)가 열렸다.
이날 싸이는 “공연 중에 이렇게 하는 건 다소 이례적인 일이다. 세계 최초가 아닐까”라며 “계약 좀 하겠다”고 말했다.
싸이가 종이에 서명을 하 뒤 화사가 깜짝 등장했다. 화사는 최근 RBW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뒤 피네이션과 전속계약 논의 중인 사실이 알려졌던 상태. 그는 ‘마리아’ 무대를 꾸민 뒤 마이크를 잡고 “몇 분 전 피네이션 소속이 된 화사”라고 소개했다.
화사는 “이게 퍼포먼스가 아니라 정말 지금 (계약을) 한 것이다. 계약서 검토를 하다가 오늘 정리가 됐다”고 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한편 ‘싸이흠뻑쇼’는 명불허전 최고의 퍼포머 싸이의 시그니처 콘서트 브랜드다. 이날 공연을 시작으로 7월 1일·2일 서울 공연을 진행하고 이후 7월 8일 원주 종합운동장, 7월 15일 여수 진남종합운동장, 7월 22일·23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7월 29일 보령 종합경기장, 8월 5일 익산 종합운동장, 8월 12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8월 19일·20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 8월 26일·27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자우림·국카스텐·페퍼톤스…‘2023 렛츠락 페스티벌’ 합류
- ‘미코 善’ 유시은 “블랙핑크 제니 닮은꼴? 표정 닮아”[화보]
- 14년 미궁 주점 살인사건...범인은 삿갓 쓴 도인?(‘용감한 형사들2’)
- 엔하이픈, 포켓몬과 특별 컬래버레이션 나선다
- BIFF 이사회 집행위원회 “영화제 차질 없이 치러낼 것”
- 분열된 자아? 브라이언 체이스 ‘2U’ 콘셉트 아트 공개
- ‘바비’ 라이언 고슬링 내한 불발...“부득이한 사정”
- 뮤지컬 ‘보이A’ OST 네모 앨범 발매
- 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7월 25일 유닛 데뷔…다채로운 프로모션
- ‘송지효 前소속사’ 우쥬록스 300억 투자 유치…이번엔 지급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