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5월 맨즈 냉감소재 상의 판매량 464.1%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디어커머스 기업(각자대표 강민준, 이수연)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5월 한 달간 맨즈라인의 냉감소재 기능성(쿨링) 제품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28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5월 맨즈라인의 냉감소재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116.3% 증가했다.
또한 올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쿨링제품 라인업이 강화된 점과 브랜드의 새 뮤즈 윤성빈과의 시너지 효과도 한몫했다.
한편, 우먼즈라인의 5월 쿨링제품 판매량도 전년동기 대비 77.9% 올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델 윤성빈 입은 '하이쿨링 테크 숏슬리브' 등 쾌적함 주는 '하이쿨링' 시리즈 주목
여성 제품도 전년비 77.9%↑, 업그레이드 제품 '아이스페더 숏슬리브 2.0' 인기
젝시믹스는 5월 맨즈라인의 냉감소재 제품 판매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대비 116.3% 증가했다. 세부 카테고리별로 보면 숏슬리브를 포함한 상의는 464.1%, 쇼츠 등 하의는 73.1% 등으로 고른 상승세를 보였다.
젝시믹스는 이 같은 수요 증가 원인에 대해, 지난 4월부터 예년보다 이른 무더위가 찾아온 데 따라 냉감 소재를 찾는 고객 수요가 늘어난 점을 꼽았다.
또한 올해 카테고리별로 다양한 쿨링제품 라인업이 강화된 점과 브랜드의 새 뮤즈 윤성빈과의 시너지 효과도 한몫했다.
대표 인기 제품은 '하이쿨링' 시리즈로, 모델 윤성빈이 입은 '하이쿨링 테크 숏슬리브'와 골프라인의 '모크넥 하이쿨링 베이스레이어' 등이 각광받고 있다.
하이쿨링은 스위스 섬유 가공업체 하이큐(HeiQ)의 스마트 템프 기술이 적용돼 체온에 따른 온도와 습도 관리가 가능하며, 장시간 쾌적한 착용감을 주는 원단이다.
스테디셀러 '하이쿨링 테크 숏슬리브'는 체형에 따라 제품이 자연스럽게 밀착돼 허리라인이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주고, '모크넥 하이쿨링 베이스레이어'는 라운딩 시 편안한 활동을 위해 어깨선 디테일과 입체 소매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이다.
한편, 우먼즈라인의 5월 쿨링제품 판매량도 전년동기 대비 77.9% 올랐다.
신제품 '아이스 컴포트 카고 조거팬츠'와 기존 '아이스페더'의 업그레이드 제품인 '아이스페더 숏슬리브 2.0'이 여성 고객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는 소재의 신축성과 경량성에 중점을 두고, 가벼운 착용감과 편안한 활동성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해마다 이른 무더위에 냉감소재 의류는 찾는 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로피시엘=박영복 기자 pyoungbok@lofficielkorea.com
Copyright © 로피시엘 코리아 & lofficiel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