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콘에 성큼 스마트스코어 ‘미래·혁신·골프’ 모티프 새 CI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 관련 스타트업으로는 국내 최초로 유니콘 기업에 다가선 스마트스코어가 새 CI를 공개했다.
30일 공개한 새 CI는 '글로벌 골프 그룹으로의 도약'이라는 새 비전과 혁신 의미를 담았다.
정 회장은 "새로운 CI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이번 CI 공개는 스마트스코어가 미래지향적인 회사로 나아가기 위한 또 다른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골프 문화 산업을 바꿔나갈 스마트스코어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장강훈기자] 골프 관련 스타트업으로는 국내 최초로 유니콘 기업에 다가선 스마트스코어가 새 CI를 공개했다.
30일 공개한 새 CI는 ‘글로벌 골프 그룹으로의 도약’이라는 새 비전과 혁신 의미를 담았다. 스마트스코어는 “플랫폼 서비스 이상, 골프 그룹으로의 확장의 의미를 담았으며, 지난 10년간 국내에서의 놀라운 성장을 발판 삼아 글로벌 시장에서도 넘버원 골프 플랫폼으로 위상을 높이겠다는 포부를 투영했다”고 설명했다.
역동적이고 세련된 서체에 스마트 블루 컬러(Smart Blue) 를 메인으로 활용한 새 CI는 ‘미래’ ‘혁신’ ‘골프’ 세 단어를 모티프로 삼았다. 그룹 비전인 ‘The Tomorrow of golf’과 함께 골프 업계에서 항상 최초의 혁신적 행보를 이어온 기업 정체성과 미래 의지를 표현했다.
회사 설립 이후 약 10년 만에 놀라운 성과를 이뤄낸 스마트스코어 정성훈 회장은 이번 CI 공개를 “새로운 도약”으로 정의했다. 정 회장은 “새로운 CI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시작한다. 이번 CI 공개는 스마트스코어가 미래지향적인 회사로 나아가기 위한 또 다른 시작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골프 문화 산업을 바꿔나갈 스마트스코어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스마트스코어는 2014년 설립 이후 태블릿으로 스코어를 관리하는 골프장 IT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해외 투자 유치 성공 이후 유통과 어패럴, 브랜드 사업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 중이다. 지난해 VIG파트너스로부터 1600억 원의 투자금을 유치했고 8600억원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아 골프 관련 스타트업으로는 국내 최초로 유니콘에 다가섰다. zzang@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단독] 화사, 일과 사랑 다 잡았다! 12세 연상 사업가와 5년째 열애
- “다들 후방 조심”...홍영기의 ‘치명적인’ 비키니 패션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60세’ 박준금, 완벽 뒤태 자랑.. MZ세대+뉴진스 부럽지 않은 패션 센스
- 독일 언론도 김민재에 반했다, 바이에른 뮌헨 영입 호평, 화색 일색…‘잭팟 터졌다’ 대박 예감
- ‘83세’ 김용림, 자기관리 끝판왕.. “30년 동안 헬스 하루에 2시간씩 해” (퍼펙트라이프)
- 탁재훈, 귀가 서두르는 이유? “이따가 키스 약속 있다” 깜짝 발언(공부왕찐천재)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윤혜진, ♥엄태웅 대형사고에 ‘발끈’..“죽일까 살릴까”(왓씨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