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창호 한국증권금융 사장, ‘에너지 절약’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증권금융이 한여름 에너지 절약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국증권금융은 30일 서울 여의도 한국증권금융 본사에서 쿨코리아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쿨코리아 챌린지는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형지가 진행하는 에너지 절약 국민 캠페인이다.
한국증권금융 관계자는 "한국증권금융 임직원들은 근무복장 자율화 등 에너지 절약을 위한 문화가 온전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일상에서의 노력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간편한 복장으로 에너지 절약 추진
다음 주자는 최유삼 신용정보원장
[이데일리 최훈길 기자] 한국증권금융이 한여름 에너지 절약을 위한 캠페인에 동참했다.
한국증권금융은 30일 서울 여의도 한국증권금융 본사에서 쿨코리아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쿨코리아 챌린지는 한국에너지공단과 패션그룹형지가 진행하는 에너지 절약 국민 캠페인이다. 간편한 옷차림으로 근무하면서 체열을 낮춰 에너지를 절약하자는 취지다.
각계 리더가 여름철 시원하고 간편한 복장으로 사진 촬영 등을 진행하고, 소셜미디어 등에 홍보한 후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이다.
윤창호 사장은 정영채 NH투자증권(005940) 사장의 추천을 받아 이번 쿨코리아 챌린지에 동참했다. 윤 사장은 다음 주자로 최유삼 한국신용정보원 원장을 추천했다. 앞서 한국증권금융은 유연한 조직문화, 창의적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지난 달부터 근무복장 자율화를 시행했다.
한국증권금융 관계자는 “한국증권금융 임직원들은 근무복장 자율화 등 에너지 절약을 위한 문화가 온전하게 정착할 수 있도록 일상에서의 노력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훈길 (choigiga@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모 학대에도 자책…멍투성이로 숨진 12살 일기장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단독]정유정 "혼자 자살은 억울…같이 죽을 사람 찾아왔다"
- "프랑스는 불타고 있는데..", 전국시위 중 팝스타 보러간 마크롱
- 남부·제주 지방은 ‘폭우’…체감 온도 33도↑[내일날씨]
- “네가 푸틴, 죽어라” 환청에 女동료 흉기로 찌른 30대
- 90년대생 전국 조폭들, SNS서 모인다…“사업 연대로 ‘윈윈’”
- 50도 육박하는 '살인더위'에 멕시코서 최소 100명 사망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