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영, ‘이로운 사기’ 특별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문가영이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특별 출연을 확정했다.
30일 오후 문가영의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배우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의 제작진, 배우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말미암아, 카메오로 출연한다.
또한 이수현 감독과 각별한 사이로 지난 해 이 감독과의 인연으로 tvN 드라마 '별똥별'에 여하진 역으로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문가영이 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특별 출연을 확정했다.
30일 오후 문가영의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배우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의 제작진, 배우와의 특별한 인연으로 말미암아, 카메오로 출연한다.
문가영은 지난 2020년 방송된 MBC 드라마 '그 남자의 기억법'에 여하진 역으로 출연했으며, 극 중 김동욱과 호흡을 맞췄다. 또한 이수현 감독과 각별한 사이로 지난 해 이 감독과의 인연으로 tvN 드라마 '별똥별'에 여하진 역으로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올해도 인연은 지속됐다. 김동욱, 이수현과의 인프라가 작품까지 이어진 셈이다. '이로운 사기'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 드라마다.
한편, 문가영은 지난 2월 종영한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안수영 역으로 열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