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홍보대사 '버거형' 박효준, 이웃돕기 나눔활동 펼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주시 홍보대사 버거형 박효준 배우가 이웃돕기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경기 남양주시는 지난 26일 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효준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양주=이데일리 정재훈 기자] 남양주시 홍보대사 버거형 박효준 배우가 이웃돕기 봉사활동에 동참했다.
경기 남양주시는 지난 26일 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박효준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나눔 활동을 펼쳤다고 30일 밝혔다.
‘형! 라면 1BOX 끼리줘~!’는 지역의 특산물이나 농수산물을 활용해 직접 라면을 끓여 시민들과 나눠 먹는 콘텐츠로 이번 남양주 편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이 출연해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효준 배우는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지역을 알리는 데에도 충분한 역할이 있지만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일에도 앞장서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의 모든 국민들이 행복해지는 그날까지 ‘형! 라면 1BOX 끼리줘~!’ 콘텐츠를 계속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박효준 배우의 좋은 콘텐츠에 동참할 수 있어 뜻깊다”며 “꾸준한 봉사와 나눔으로 우리에게 상상 더 이상의 행복을 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박효준은 최근 41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버거형’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으며 남양주시 홍보대사로서 시의 주요 행사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정재훈 (hoon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계모 학대에도 자책…멍투성이로 숨진 12살 일기장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단독]정유정 "혼자 자살은 억울…같이 죽을 사람 찾아왔다"
- "프랑스는 불타고 있는데..", 전국시위 중 팝스타 보러간 마크롱
-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
- “네가 푸틴, 죽어라” 환청에 女동료 흉기로 찌른 30대
- 90년대생 전국 조폭들, SNS서 모인다…“사업 연대로 ‘윈윈’”
- 50도 육박하는 '살인더위'에 멕시코서 최소 100명 사망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