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혁, 토마토 아저씨 미담 확산 “기억 안나지만 아이스크림 드리고 싶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준혁 측이 '토마토 아저씨' 미담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준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6월 30일 뉴스엔에 "이준혁 배우 본인에게는 관련된 기억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이준혁 배우도 작성자분의 글을 통해 따뜻함을 함께 느꼈다. 어린 시절 따뜻한 기억에 이준혁 배우를 떠올려주신 데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이준혁 측이 ‘토마토 아저씨’ 미담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준혁의 소속사 에이스팩토리는 6월 30일 뉴스엔에 “이준혁 배우 본인에게는 관련된 기억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이준혁 배우도 작성자분의 글을 통해 따뜻함을 함께 느꼈다. 어린 시절 따뜻한 기억에 이준혁 배우를 떠올려주신 데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회가 돼서 뵐 수 있다면 만나 뵙고 토마토 맛 아이스크림을 직접 드리고 싶다는 인사도 전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는 이준혁의 과거 목격담이라는 글이 공유돼 화제를 모았다. 작성자는 “어릴 때 항상 토마토 아이스크림 사주시고 저녁에 엄마 올 때까지 그네 태워주셨던 아저씨랑 닮으셔서 찾아봤는데 정말 한신대학생이셨네요”라며 “기억하시나요! 저도 어른 됐어요. 어디 계시든 행복하셨으면 했는데 오늘 화면으로 봬서 반가웠어요. 거짓말하시는 줄 알았는데 정말 멋진 배우셨네요”라고 전했다.
작성자는 “아저씨께서 주신 친절 덕분에 로스쿨 준비하는 대학생이 됐어요. 대학생이 되고 나니 이름 모를 아이 챙겨주는 게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알게 됐어요.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준혁은 실제로 작성자가 거주한 지역인 경기도 오산시에 위치한 한신대학교 광고홍보학과를 졸업했다.
(사진=뉴스엔DB)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코쿤 이어 화사까지 ♥12세 연상 5년 열애설…‘나혼산’ 뜨겁네[종합]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화사, 이상순에 “진짜 멍청하다” 말실수→이효리 버럭(유랑단)[결정적장면]
- 강재준♥이은형, 비키니 핫바디 커플룩 “은근 야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남자셋 여자셋’ 이선정, 27년 전과 변함없는 미모 “피부과의 힘” (살아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