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고 당기는 건 안 해"…컴백 앞둔 엑소의 솔직 고백송 [N신곡]

고승아 기자 2023. 6. 30.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전체로 돌아오는 그룹 엑소가 정규 7집 컴백의 열기를 달구고 있다.

엑소는 30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두 번째 선공개곡 '히어 미 아웃'(Hear Me Out) 음원을 발표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소 '히어 미 아웃' 뮤직비디오 갈무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완전체로 돌아오는 그룹 엑소가 정규 7집 컴백의 열기를 달구고 있다.

엑소는 30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두 번째 선공개곡 '히어 미 아웃'(Hear Me Out) 음원을 발표하고,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히어 미 아웃'은 올드스쿨 바이브가 느껴지는 칠(Chill)한 R&B 장르의 곡으로, 사랑을 시작하기 전 망설이고 있는 상대에게 꾸밈없이 솔직한 마음을 전하는 내용의 가사와 달콤한 보컬이 어우러진다.

가사에는 'Hear me out hear me out hear me out / 괜찮아 뭐 어때 / 망설일 필요 없는데 / Oh babe hold me closely / 신중한 그만큼 서투른 네 방식 / 난 밀고 당기는 건 안 해'라며 '절대로 내게는 안 보여준 / 모습을 하고 떠날 준비에 분주해 / 또 이런 대우를 받으며 배우는 / 너에게 도달하는 법 더욱 분명해'라는 상대방을 향한 솔직하고 귀여운 마음이 담겨 귓가를 사로잡는다.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8명의 멤버들이 다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다정하게 사진을 찍고 집에서 함께 놀며 볼링을 치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칠한 바이브의 노래와 영상이 어우러져 곡의 분위기를 더하기도 한다.

이처럼 엑소는 두 개의 선공개 곡을 발표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렛 미 인'(Let Me In)을 발표한데 이어 '히어 미 아웃'을 선보인 것이다.

컴백의 대미를 장식할 정규 7집 '엑지스트'(EXIST)는 앨범명에 '존재하다'는 의미를 지닌 영단어를 사용, '엑소는 모든 순간에 존재한다'는 메시지를 녹였으며, 엑소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에 모두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엑소는 7월10일 오후 6시 정규 7집 '엑지스트' 전곡 음원을 발매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