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게임 전문 글로벌 플랫폼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30일(현지시간) 미국을 비롯한 7개국에서 게이머 전문 온라인 스토어인 '삼성 게임 포털'을 연다.
이날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을 시작으로 세계 30여 개국에 순차적으로 삼성 게임 포털을 열 계획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에서 운영되는 이 포털은 게이머를 위한 제품 소개·판매 정보와 게임 정보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30일(현지시간) 미국을 비롯한 7개국에서 게이머 전문 온라인 스토어인 ‘삼성 게임 포털’을 연다. 이날 미국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을 시작으로 세계 30여 개국에 순차적으로 삼성 게임 포털을 열 계획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내에서 운영되는 이 포털은 게이머를 위한 제품 소개·판매 정보와 게임 정보도 제공한다. ‘원신’과 ‘뉴스테이트 모바일’ 등의 고사양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S23 울트라’와 게이밍 모니터 신제품 ‘오디세이 OLED G9’ 등을 판매하고 있다.
글로벌 컨설팅 업체 액센추어에 따르면 게임 인구의 절반이 하나 이상의 기기를 사용하는 동시에 1주일 평균 게임 시간이 16시간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김익환 기자 love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곳간 심상치 않다…이대로면 '41조 펑크' 초비상
- [단독] "주주에게 미안하다" 하시더니…회장님 결국 일냈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 "그만 베껴라" 결국 폭발한 삼성…中과 글로벌 소송전 나선다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집 사겠다는 사람이 없다"…'매물 폭탄'에 집값 떨어진 中
- 6500원 짜리가 5만원 됐다…'스리라차 소스' 금값된 이유
- "바비인형인 줄"…제니도 입은 핑크 패션 뭐길래 '돌풍'
- "애들만 불쌍하지"…'일타강사' 현우진, 세무조사 받아
- 마마무 화사, 12세 연상 사업가 5년째 열애 중
- 썩소 띄우고 '셀프디스'…일본은행 총재 말에 빵 터졌다
- 고향 주민에 1억씩 '턱턱'…이중근 회장 "여력되는 한 기부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