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장마철 간식, 연두부 아몬드 컵 샐러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온다습한 장마철 피부 건강을 위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 뷰티 방법으로 천연 비타민E가 풍부한 아몬드 간식을 제안했다.
김민정 캘리포니아 아몬드 이사 겸 미국 공인 영양사인 김민정 이사는 "장마철은 높은 기온과 습도에 지치고 면연력이 떨어져 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라며, "몸에 좋은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아몬드로 이번 장마를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고온다습한 장마철 피부 건강을 위해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건강 뷰티 방법으로 천연 비타민E가 풍부한 아몬드 간식을 제안했다.
장마철은 피지분비가 활발해 피부 트러블 발생이 쉬워지고 열대야, 냉방병, 운동 부족 등 면역력 저하 요인들로 세심한 피부관리가 필요하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의 지원을 받은 런던 킹스칼리지 케빈 웰런 교수 연구팀은 아몬드를 간식으로 꾸준히 섭취했을 때에 장내 미생물 기능 향상에 도움을 주며 위장관 기능과 관련이 있는 배변 활동 또한 향상되는 것이 입증된 바 있다 고 밝혔다.
김민정 캘리포니아 아몬드 이사 겸 미국 공인 영양사인 김민정 이사는 “장마철은 높은 기온과 습도에 지치고 면연력이 떨어져 건강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라며, “몸에 좋은 11가지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아몬드로 이번 장마를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캘리포니아아몬드협회)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정유정 "혼자 자살은 억울…같이 죽을 사람 찾아왔다"
- "피임 노력했다"...'냉장고 영아시신' 친모 만삭, 남편은 눈치 못채
- 비 오는 날 출퇴근길, 서울 어느 도로가 막혔나 [데이터인사이트]
- "프랑스는 불타고 있는데..", 전국시위 중 팝스타 보러간 마크롱
- 디셈버 출신 윤혁, 억대 사기 혐의로 구속기소
- “네가 푸틴, 죽어라” 환청에 女동료 흉기로 찌른 30대
- 90년대생 전국 조폭들, SNS서 모인다…“사업 연대로 ‘윈윈’”
- 50도 육박하는 '살인더위'에 멕시코서 최소 100명 사망
- [단독]SK바이오사이언스, 백신 플랜트 수출임박...신성장동력 확보
- ‘킹더랜드’ 윤아, 텐션 ‘끌올’에 준호 “뭐하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