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꾸똥꾸 어디 가고‥진지희, 성숙한 핫핑크 수영복 자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지희가 비를 맞으며 수영을 즐긴 근황을 공개했다.
진지희는 6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맞으면서 수영♥ 어푸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남지현, 조윤서와 함께 수영을 즐기고 있는 진지희의 모습이 담겼다.
비를 맞으면서도 밝은 미소를 짓는 진지희는 분홍색 수영복을 입고 미모를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배우 진지희가 비를 맞으며 수영을 즐긴 근황을 공개했다.
진지희는 6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맞으면서 수영♥ 어푸푸”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남지현, 조윤서와 함께 수영을 즐기고 있는 진지희의 모습이 담겼다. 비를 맞으면서도 밝은 미소를 짓는 진지희는 분홍색 수영복을 입고 미모를 뽐냈다.
지난해 12월 방송된 KBS cool FM ‘이기광의 가요광장’에 출연했던 진지희는 “지현 언니는 아역 때부터 아는 사이였고 윤서 언니는 전 회사에서 친한 사이였다. 지현 언니와 윤서 언니가 드라마를 했더라. 둘둘 친하다 같이 만났더니 너무 잘 맞아서 셋도 없는 절친이 됐다”라고 인연을 공개했다.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빵꾸똥꾸가 이리 예뻐지다니”, “어제 우연히 ‘하이킥’ 몇 개 봤는데 기분이 새롭네”, “빵꾸똥꾸는 어디가고”, “시원하겠다” 등 반응을 보였다.
1999년생인 진지희는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해 ‘빵꾸똥꾸’라는 별명을 얻으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백희가 돌아왔다’, ‘언니는 살아있다’, ‘쌈, 마이웨이’, ‘백일의 낭군님’, ‘펜트하우스’ 시리즈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월 폐막한 ‘갈매기’로 연극에도 도전했다.
(사진=진지희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故서세원 떠나보낸 서동주, 머리 싹둑→예능으로 활동 재개(떴다 캡틴 킴)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코쿤 이어 화사까지 ♥12세 연상 5년 열애설…‘나혼산’ 뜨겁네[종합]
- 김연아, ♥고우림과 신혼생활 “새벽에 자 늦잠, 집순이화”(유퀴즈)[결정적장면]
- 화사, 이상순에 “진짜 멍청하다” 말실수→이효리 버럭(유랑단)[결정적장면]
- 강재준♥이은형, 비키니 핫바디 커플룩 “은근 야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황의조 사생활 논란에 전여친 효민 메모 재조명 “그와 결혼할 바엔”
- ‘남자셋 여자셋’ 이선정, 27년 전과 변함없는 미모 “피부과의 힘” (살아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