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보이A’ OST 네모 앨범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제의 뮤지컬 '보이A' OST가 네모 앨범으로 발매됐다.
뮤지컬 '보이A' 제작사 스튜디오 단단과 네모 앨범 제작사 네모즈랩은 오는 7월 4일부터 9일까지 총 8회차 공연에서 관람객들에게 앨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보이A'는 어린 시절 범죄를 저지르고 소년 교도소에 수감되었던 소년이 가석방돼 사회로 나온 이후의 삶을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보이A’ 제작사 스튜디오 단단과 네모 앨범 제작사 네모즈랩은 오는 7월 4일부터 9일까지 총 8회차 공연에서 관람객들에게 앨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지컬 ‘보이A’는 어린 시절 범죄를 저지르고 소년 교도소에 수감되었던 소년이 가석방돼 사회로 나온 이후의 삶을 그린다. ‘보이A’란 범죄를 저지른 소년을 보호하고자 실명을 대신하는 명칭인 동시에 주홍글씨처럼 지워지지 않는 낙인으로, 작품은 석방된 소년범이 예전의 이름을 버리고 새로운 삶을 살고자 하는 희망과 그를 향한 사회의 거부감과 경계심을 모두 조명한다. 2004년에 출간된 조나단 트리겔이 쓴 동명의 소설이 원작으로 2007년에는 동명의 영화로 제작돼 베를린 국제 영화제 스페셜 심사위원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잭 역에 동현, 현석준, 정지우, 제드 역과 A역에 김현진, 곽다인, 정찬호, 크리스 역에 김방언, 이동수, 테리 역에 황만익, 김태한 배우가 열연하면서 팬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지효 前소속사’ 우쥬록스 300억 투자 유치…이번엔 지급할까
- ‘컴백’ 김성규 “미니 5집, 좋은 선물로 다가가고파” [일문일답]
- 신혜선, ♥안보현에 첫 번째 고백한다 (이생잘)
- 무한확장 끝…‘NCT NEW TEAM’ 데뷔 리얼리티 공개
- ‘강철부대’x‘피지컬: 100’ 뭉친 ‘2억9천’, 사랑도 경쟁하는 신박한 서바이벌 (종합)
- 박명수, 탑 ‘오겜2’ 캐스팅 논란에 “젊은 친구가 살아나야죠”
- 이은지 “tvN의 딸, 나영단 사단 이어 ‘2억9천’ 사단 기대”
- 최예나 측 “상표권·초상권 등 문제로 MV 수정…로드리고 측 요청 없었다” [전문]
- JYP, 업계 최초 진정성 있는 ESG 경영…두번째 경영보고서 발간
- 볼빨간사춘기, 하현상 피처링 신곡으로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