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X형원, 7월 25일 유닛 데뷔…다채로운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듣퍼' 몬스타엑스)의 첫 유닛 셔누X형원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예고했다.
셔누X형원은 지난 29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디 언씬(THE UNSEEN)'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했다.
'디 언씬'은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8년 만에 유닛을 결성한 셔누X형원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등 두 사람은 완벽한 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팬심 취향 저격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셔누X형원은 지난 29일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SNS에 첫 번째 미니앨범 ‘디 언씬(THE UNSEEN)’ 프로모션 스케줄을 공개했다.
스케줄 이미지는 아무도 보이지 않는 텅 빈 지하철 내부를 문밖에서 관찰하는 듯한 느낌을 주며 셔누X형원의 유닛 데뷔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함께 공개된 스케줄에 따르면 셔누X형원은 오는 7월 10일 앨범 트레일러 공개를 시작으로 12일 트랙리스트, 13일과 14일, 그리고 16일과 17일에는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어 19일에는 스페셜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유닛 데뷔 전까지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릴 예정이다.
21일과 23일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24일에는 앨범 프리뷰를 선보인 뒤 25일 ‘디 언씬’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유닛 활동에 돌입한다.
‘디 언씬’은 몬스타엑스 데뷔 이후 8년 만에 유닛을 결성한 셔누X형원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보컬, 퍼포먼스, 비주얼 등 두 사람은 완벽한 합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글로벌 팬심 취향 저격에 나선다. 25일 오후 6시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지효 前소속사’ 우쥬록스 300억 투자 유치…이번엔 지급할까
- ‘컴백’ 김성규 “미니 5집, 좋은 선물로 다가가고파” [일문일답]
- 신혜선, ♥안보현에 첫 번째 고백한다 (이생잘)
- 무한확장 끝…‘NCT NEW TEAM’ 데뷔 리얼리티 공개
- ‘강철부대’x‘피지컬: 100’ 뭉친 ‘2억9천’, 사랑도 경쟁하는 신박한 서바이벌 (종합)
- 박명수, 탑 ‘오겜2’ 캐스팅 논란에 “젊은 친구가 살아나야죠”
- 이은지 “tvN의 딸, 나영단 사단 이어 ‘2억9천’ 사단 기대”
- 최예나 측 “상표권·초상권 등 문제로 MV 수정…로드리고 측 요청 없었다” [전문]
- JYP, 업계 최초 진정성 있는 ESG 경영…두번째 경영보고서 발간
- 볼빨간사춘기, 하현상 피처링 신곡으로 컴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