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컬리, 유료 멤버십 ‘컬리패스’ 신규 가입 중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리가 8월부터 유료 구독 서비스 '컬리패스' 신규 가입을 중단한다.
컬리패스는 샛별배송 지역 고객에 한해 1만5천원 이상 주문 시 무제한으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로, 월 구독료는 4천500원이다.
컬리는 현재 월 구독료 3천원에 적립금, 할인쿠폰, 무료 배송 등을 제공하는 베네핏 두 번째 베타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컬리가 8월부터 유료 구독 서비스 ‘컬리패스’ 신규 가입을 중단한다.
컬리패스는 샛별배송 지역 고객에 한해 1만5천원 이상 주문 시 무제한으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는 구독 서비스로, 월 구독료는 4천500원이다. 컬리는 4만원 이상 주문 시에만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컬리는 30일 기존 컬리패스 구독자에게 8월부터 컬리패스 신규 가입을 중단하고, 정기 결제 수단 변경도 중지된다고 안내 메시지를 보냈다. 8월 1일 이전 컬리패스를 가입한 고객은 해지 전까지 계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만 중단되는 것으로 기존 혜택이 사라지는 것은 아니다.
연내 컬리가 선보일 새로운 유료 멤버십 서비스 ‘베네핏’ 정식 도입을 앞두고 기존 서비스 종료 수순에 들어섰다는 분석이다.
컬리는 현재 월 구독료 3천원에 적립금, 할인쿠폰, 무료 배송 등을 제공하는 베네핏 두 번째 베타 서비스를 실시 중이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부 입맛 사로잡은 컬리 비결은 매일 후기 정독"
- 컬리, 컬리 푸드 페스타서 미식 체험·입점 상담 등 지원
- 마켓컬리, 유명 맛집 간편식 당일배송 ‘오늘 저녁 뭐 먹지’ 라방 진행
- 컬리, 상반기 결산 ‘뷰티컬리 페스타’ 진행…최대 77% 할인
- 컬리, ‘2023 푸드 페스타’ 개최... 7월 DDP서 대표 F&B 브랜드 모은다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