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프야2023', 출시 3천일 맞이 기념 이벤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컴투스프로야구2023(컴프야2023)' 출시 3천일을 맞아 기념 선물을 지급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프야2023'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시리즈 21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강한결 기자)컴투스(대표 이주환)가 '컴투스프로야구2023(컴프야2023)' 출시 3천일을 맞아 기념 선물을 지급하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컴프야2023'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시리즈 21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먼저 출시 3천일을 맞이하는 다음 달 2일부터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레전드 스카우트권', '시그니처 선수팩', '고급 고유능력 변경권' 등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3천일 축하해 꾸러미'를 선물로 지급한다.
특히, 해당 선물에는 레전드 등급 선수를 100% 스카우트할 수 있는 인기 아이템 '레전드 스카우트권'이 포함돼 있어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용자들이 함께하는 참여 이벤트도 열린다. 컴투스는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컴프야2023' 공식 카페에서 ‘삼행시 이벤트’를 연다. 게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삼천일을 주제로 삼행시를 적어 댓글로 참여하면 된다. 모든 참여 유저에게는 라이브 구단 선택팩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현재 진행하고 있는 ‘별빛 출석 룰렛’ 이벤트 페이지에 출시일인 7월 2일 접속 시 ‘행운의 박’에서 깜짝 선물로 ‘100%플래티넘팩’을 제공한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2년 연속으로 KBO와 ‘2022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인 홈런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로 확정했다.
이를 기념해 ‘컴투스프로야구2023’과 ‘컴투스프로야구V23’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부산 사직야구장 현장에서도 야구팬들을 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로 함께할 예정이다.
강한결 기자(sh04kh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출시 하루만에 양대 마켓 인기 게임 1위 달성
- 컴투스홀딩스, MMORPG 제노니아 국내 정식 출시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대규모 업데이트 'RELOADED' 쇼케이스 개최
- 컴투스홀딩스 대작 '제노니아', 출시 D-1...양대 마켓 인기 최상위권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